<온라인 학습 안내> 1. 국어 영상을 시청하면서 국어책, 국어활동책을 정리합니다. 2. 수학익힘을 꼭 풀고 스스로 채점합니다. 3. 사회 영상을 시청하고 배움공책에 내용을 정리합니다. 4. 학교폭력예방교육 영상을 시청하고 배움공책에 문제를 풉니다. 요일 | 과목 | 학습활동(단원명, 학습 주제 포함) | 교과서 | 컨텐츠 | 학습과제 (피드백) | 목 | 1 | 영어 | Lesson 7. I have a pencil - 3차시 : 학용품을 나타내는 낱말을 읽고 쓰기 | 82-83 | | 과제 제출 | 2 | 국어 | 1. 작품을 보고 느낌을 나누어요 -인물에게 알맞은 표정, 몸짓, 말투를 생각하며 작품을 읽고 대화 나누기(1) | 48-59쪽 | | 국어책 정리하기 | 3 | 수학 | 1. 곱셈 -(세 자리 수)×(한 자리 수)(3) 구하기 | 14-15쪽 | | 수학익힘 10-11쪽 풀기 | 4 | 사회 | 1.우리 고장의 환경과 생활 모습 -계절에 따른 우리 고장 사람들의 생활 모습 | 16-19쪽 | | 배움공책 | 5 | 국어 | 1. 작품을 보고 느낌을 나누어요 -인물에게 알맞은 표정, 몸짓, 말투를 생각하며 작품을 읽고 대화 나누기(2) | 60-61쪽 | | 국어활동 18-20쪽 풀기 | 6 | 창체 | 학교폭력예방교육 -친구관계에서의 적절한 거리는? | | | 배움공책에 생각 쓰기 |
<생활지도> -휴업일 내 다중이 이용하는 시설 PC방, 노래방, 당구장 등 유해시설 이용자제 -SNS상의 언어폭력 및 집단따돌림 예방을 위한 SNS 사용예절 준수 -규칙적인 생활하기(기상, 식사, 취침) -인터넷, 휴대폰 시간정해 사용하기 <코로나 예방 수칙> 1. 손 자주 씻기, 눈코입 자주 만지지 않기 2. 마스크 착용, 기침예절 지키기 3. 외출을 자제하되, 외출시 사회적 거리 두기 4. 적당한 운동과 주기적인 실내 환기를 실천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