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과제> 1. 영상을 시청하면서 국어책 정리를 합니다. 2. 수학익힘책을 풀고 채점을 합니다. 3. 사회는 환경, 자연환경, 인문환경의 뜻을 배움공책에 정리합니다. 4. 온책읽기 '칠판에 딱 붙은 아이들'을 소리내어 읽고 배움공책에 내용을 정리합니다.(예시자료 참고) 요일 | 과목 | 학습활동(단원명, 학습 주제 포함) | 교과서 | 컨텐츠 | 학습과제 (피드백) | 월 | 1 | 국어 | 1.작품을 보고 느낌을 나누어요 -만화 영화를 보고 표정, 몸짓,말투의 특징 알기(1) | 40-41쪽 | | 국어책 정리하기 | 2 | 체육 | 다양한 활동을 통해 빠르게 달리고 배턴을 주고받으며 이어 달려 봅시다.(도전단원 3,4차시) | 40-43 | | 구글 설문지 | 3 | 사회 | 1.우리 고장의 환경과 생활 모습 -자연환경과 인문환경 알아보기 | 10-13쪽 | | 배움공책 | 4 | 수학 | 1. 곱셈 -(세 자리 수)×(한 자리 수)(1) 구하기 | 10-11쪽 | | 수학익힘6-7쪽 풀기 | 5 | 창체 | 온책읽기 -칠판에 딱 붙은 아이들 함께 책 읽기 | 7-18쪽 | | 배움공책 내용 간추리기 |
<생활지도> -휴업일 내 다중이 이용하는 시설 PC방, 노래방, 당구장 등 유해시설 이용자제 -SNS상의 언어폭력 및 집단따돌림 예방을 위한 SNS 사용예절 준수 -규칙적인 생활하기(기상, 식사, 취침) -인터넷, 휴대폰 시간정해 사용하기 <코로나 예방 수칙> 1. 손 자주 씻기, 눈코입 자주 만지지 않기 2. 마스크 착용, 기침예절 지키기 3. 외출을 자제하되, 외출시 사회적 거리 두기 4. 적당한 운동과 주기적인 실내 환기를 실천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