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3일 준비물> 1. 국어책 준비하기 2. 2학기 책 가져갈 작은 가방 가져오기 요일 | 교과 | 학습활동(단원명, 학습 주제 포함) | 교과서 | 컨텐츠 | 학습과제 (피드백) | 9.2(수) | 1 | 창체 | 환경교육 -단편영화 감상하기(거북, 소녀의 꿈) | | | | 2 | 국어 | 10. 문학의 향기 -시에서 재미나 감동을 주는 부분 생각하기(2) -이야기를 읽고 재미나 감동을 느낀 부분 찾기(1) | 276-277쪽 278-285쪽 | | | 3 | 음악 | 흥겨운 우리 놀이 노래 -시김새를 살려 ‘남생아 놀아라’ 부르기 | 26쪽 | | | 4 | 수학 | 6. 분수와 소수 -시험지 풀기 | | | 구글 설문지 | 5 | 과학 | 3. 동물의 한살이 -복습(배추흰나비의 한살이) | | | |
<생활지도> -휴업일 내 다중이 이용하는 시설 PC방, 노래방, 당구장 등 유해시설 이용자제 -SNS상의 언어폭력 및 집단따돌림 예방을 위한 SNS 사용예절 준수 -규칙적인 생활하기(기상, 식사, 취침) -인터넷, 휴대폰 시간정해 사용하기 <코로나 예방 수칙> 1. 손 자주 씻기, 눈코입 자주 만지지 않기 2. 마스크 착용, 기침예절 지키기 3. 외출을 자제하되, 외출시 사회적 거리 두기 4. 적당한 운동과 주기적인 실내 환기를 실천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