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개학을 위한 원격수업 일일학습계획】 군산지곡초등학교 2학년 ?출석 확인 : e-학습터 로그인 또는 가정학습 활동일지를 작성하여 담임에게 제출(주 1회) ?학습 및 과제: EBS 시청을 통한 학습(2~3차시), 교과서 정리, 학습꾸러미 배움지 해결하기, e-학습터 과제방에 3일 안에 올리기 | 수업일자 | 구분 | 1차시 | 2차시 | 3차시 | 4차시 | 비고 | 5.18 (월) | 교과 | 통합(봄) | 국어 | 수학 | 통합(봄) | [국어. 수학] 교과서로 학습 [통합] 교과서, 배움 꾸러미 활용하여 학습 배움 꾸러미 중 [국어, 수학] 부분은 선택 사항이며, 교과서 학습 후 보충교재로 활용할 수 있음 | 학습 단원 | [2단원] 봄이 오면 봄 78-81쪽 배움 꾸러미 84쪽 | [3단원] 마음을 나누어요 국어 52-57쪽 국어활동 18-19쪽 | [2단원] 여러 가지 도형 수학 52-53쪽, 수학익힘 34-35쪽 | [2단원] 봄이 오면 봄 82-83쪽 배움 꾸러미 85쪽 | 학습 주제 | 보미의 봄 나들이 | 마음을 나타내는 말을 사용해 마음을 표현하기 | 여러 가지 모양으로 쌓아 볼까요 | 봄을 찾아서 | 주요 내용 | 1. 교과서 78-81쪽 읽기 2. 보미의 봄나들이를 새롭게 써 보기(배움 꾸러미 84쪽) | [EBS 방송 시청] 마음을 나타내는 말을 사용해 마음을 표현하기 | [EBS 방송 시청] 여러 가지 모양으로 쌓아 보기 | 집 주변을 떠올리며 봄을 느낄 수 있는 장소 적기 (배움 꾸러미 85쪽) | ★ 콘텐츠 ☆ 피드백 | ★ 교과서, 배움 꾸러미 84쪽 ☆ 담임: 교과서 정리 예시답안 학급 홈페이지 및 e-학습터 탑재 | ★ 교과서, 방송 ☆ 담임: 교과서 정리 예시답안 학급 홈페이지 및 e-학습터 탑재 | ★ 교과서, 방송 ☆ 담임: 교과서 정리 예시답안 학급 홈페이지 및 e-학습터 탑재 | ★ 교과서, 배움 꾸러미 85쪽 ☆ 담임: 교과서 정리 예시답안 학급 홈페이지 및 e-학습터 탑재 | ?함께여서 행복한 온라인 교실을 위한 우리반 약속? EBS 원격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학습꾸러미를 활용하여 즐겁게 공부하기 고운말 사용하기 자기주도적으로 학습하기, 어려운 부분을 체크하여 선생님에게 물어보기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 예방수칙? 흐르는 물에 비누로 꼼꼼하게 손 씻기 기침 예절 지키기(기침할 땐 옷소매로 가리기) 사람이 많은 장소는 가급적 피하고, 부득이한 경우 개인 마스크 착용하기 의심 증상이 있을 때는 보건소 또는 1339로 연락하기 | |
【온라인 개학을 위한 원격수업 일일학습계획】 군산지곡초등학교 2학년 ?출석 확인 : e-학습터 로그인 또는 가정학습 활동일지를 작성하여 담임에게 제출(주 1회) ?학습 및 과제: EBS 시청을 통한 학습(2~3차시), 교과서 정리, 학습꾸러미 배움지 해결하기, e-학습터 과제방에 3일 안에 올리기 | 수업일자 | 구분 | 1차시 | 2차시 | 3차시 | 4차시 | 비고 | 5.19 (화) | 교과 | 국어 | 수학 | 통합(봄) | 통합(봄) | [국어. 수학] 교과서로 학습 [통합] 교과서, 배움 꾸러미 활용하여 학습 배움 꾸러미 중 [국어, 수학] 부분은 선택 사항이며, 교과서 학습 후 보충교재로 활용할 수 있음 | 학습 단원 | [3단원] 마음을 나누어요 국어 52-57쪽 국어활동 18-19쪽 | [2단원] 여러 가지 도형 수학 54-57쪽 | [1단원] 알쏭달쏭 나 봄 48-49쪽 봄 52-57쪽 | [2단원] 봄이 오면 봄 86-89쪽 배움 꾸러미 89쪽 | 학습 주제 | 마음을 나타내는 말을 사용해 마음을 표현하기 | 재미있는 모양을 만들어요 | 나를 소개합니다 | 봄이 오면 달라져요 | 주요 내용 | [배움 더하기 시간] 어제 배운 국어 내용 정리하기 1. 국어 56쪽, 국어활동 18-19쪽 활동 정리 2. 국어 57쪽 말판놀이하기 (국어 뒤쪽의 붙임 2,3 활용) | [EBS 방송 시청] 1. 얼마나 알고 있나요 2. 재미있는 모양 만들기 | [EBS 방송 시청] 1.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하는 방법 계획하기 2. 친구에게 나를 소개하고, 미래의 나의 모습 그리기 ※우리는 이미 학습한 내용이니 시청만 해도 됩니다. | 겨울과 봄의 모습을 비교해 보기 1.배움 꾸러미 89쪽 활동 2.교과서 86-87쪽 적기 | ★ 콘텐츠 ☆ 피드백 | ★ 교과서 ☆ 담임: 교과서 정리 예시답안 학급 홈페이지 및 e-학습터 탑재 | ★ 교과서, 방송 ☆ 담임: 교과서 정리 예시답안 학급 홈페이지 및 e-학습터 탑재 | ★ 교과서, 방송 ☆ 보충지도가 필요한 경우 유선 및 문자 메시지로 설명 | ★ 배움 꾸러미 89쪽 ☆ 보충지도가 필요한 경우 유선 및 문자 메시지로 설명 | ?함께여서 행복한 온라인 교실을 위한 우리반 약속? EBS 원격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학습꾸러미를 활용하여 즐겁게 공부하기 고운말 사용하기 자기주도적으로 학습하기, 어려운 부분을 체크하여 선생님에게 물어보기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 예방수칙? 흐르는 물에 비누로 꼼꼼하게 손 씻기 기침 예절 지키기(기침할 땐 옷소매로 가리기) 사람이 많은 장소는 가급적 피하고, 부득이한 경우 개인 마스크 착용하기 의심 증상이 있을 때는 보건소 또는 1339로 연락하기 | |
【온라인 개학을 위한 원격수업 일일학습계획】 군산지곡초등학교 2학년 ?출석 확인 : e-학습터 로그인 또는 가정학습 활동일지를 작성하여 담임에게 제출(주 1회) ?학습 및 과제: EBS 시청을 통한 학습(2~3차시), 교과서 정리, 학습꾸러미 배움지 해결하기, e-학습터 과제방에 3일 안에 올리기 | 수업일자 | 구분 | 1차시 | 2차시 | 3차시 | 4차시 | 5차시 | 5.20 (수) | 교과 | 창체 | 국어 | 수학 | 통합(봄) | 통합(봄) | 학습 단원 | 자율활동 | [3단원] 마음을 나누어요 국어 58-63쪽 | [3단원] 덧셈과 뺄셈 수학 58-61쪽 수학익힘 37-39쪽 | [2단원] 봄이 오면 봄 90-91쪽 배움 꾸러미 91 | 학습 주제 | 등하굣길 안전수칙 알기 | 인물의 마음을 생각하며 글 읽기 | 덧셈을 해 볼까요(1) | 봄 날씨는 변덕쟁이예요 | 주요 내용 | 1. 배움 꾸러미 87쪽 활동 2.배움 꾸러미 88쪽 만들기 준비물 - 스케치북 | [EBS 방송 시청] 인물의 마음을 생각하며 ‘이름 짓기 가족회의’ 읽기 | [EBS 방송 시청] 덧셈하기(1) | 봄 날씨의 특징을 찾아보고 미니북 만들어 보기 1. 교과서 90-91쪽 활동 2.배움 꾸러미 91쪽 잘라서 미니북 만들기 | ★ 콘텐츠 ☆ 피드백 | ★ 배움 꾸러미 87쪽, 88쪽 ☆ 보충지도가 필요한 경우 유선 및 문자 메시지로 설명 | ★ 교과서, 방송 ☆ 담임: 교과서 정리 예시답안 학급 홈페이지 및 e-학습터 탑재 | ★ 교과서, 방송 ☆ 담임: 교과서 정리 예시답안 학급 홈페이지 및 e-학습터 탑재 | ★ 교과서, 배움 꾸러미 91쪽 ☆ 교과서, 배움 꾸러미 정리 예시 답안 탑재 | ?함께여서 행복한 온라인 교실을 위한 우리반 약속? EBS 원격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학습꾸러미를 활용하여 즐겁게 공부하기 고운말 사용하기 자기주도적으로 학습하기, 어려운 부분을 체크하여 선생님에게 물어보기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 예방수칙? 흐르는 물에 비누로 꼼꼼하게 손 씻기 기침 예절 지키기(기침할 땐 옷소매로 가리기) 사람이 많은 장소는 가급적 피하고, 부득이한 경우 개인 마스크 착용하기 의심 증상이 있을 때는 보건소 또는 1339로 연락하기 | |
【온라인 개학을 위한 원격수업 일일학습계획】 군산지곡초등학교 2학년 ?출석 확인 : e-학습터 로그인 또는 가정학습 활동일지를 작성하여 담임에게 제출(주 1회) ?학습 및 과제: EBS 시청을 통한 학습(2~3차시), 교과서 정리, 학습꾸러미 배움지 해결하기, e-학습터 과제방에 3일 안에 올리기 | 수업일자 | 구분 | 1차시 | 2차시 | 3차시 | 4차시 | 5차시 | 5.21 (목) | 교과 | 국어 | 통합(봄) | 수학 | 통합(봄) | 창체 | 학습 단원 | [3단원] 마음을 나누어요 국어 68-69쪽 | [2단원] 봄이 오면 봄 72-83 | [3단원] 덧셈과 뺄셈 수학 62-63쪽 수학익힘 40-41쪽 | [2단원] 봄이 오면 봄 98-99쪽 배움 꾸러미 95쪽 | 자율활동 배움 꾸러미 96-97쪽 | 학습 주제 | 마음을 나타내는 말을 사용해 역할놀이하기 | 봄이 오면 | 덧셈을 해 볼까요(2) | 봄 날씨를 알려요 | 골고루 먹어요 | 주요 내용 | 인물의 마음을 상상하며 역할놀이를 해보기 | [EBS 방송 시청] -‘봄’에 대하여 이야기하기 -‘봄’을 느껴 보기 ※우리는 이미 학습한 내용이니 시청만 해도 됩니다. | [EBS 방송 시청] 덧셈하기(2) | 우리 동네의 일기예보를 확인하고 날씨 나타내어 보기 | 건강에 좋은 음식 알아보고 급식판 꾸며보기 (배움 꾸러미 96-97쪽) | ★ 콘텐츠 ☆ 피드백 | ★ 교과서 ☆ 보충지도가 필요한 경우 유선 및 문자 메시지로 설명 | ★ 교과서, 방송 ☆ 담임: 교과서 정리 예시답안 학급 홈페이지 및 e-학습터 탑재 | ★ 교과서, 방송 ☆ 담임: 교과서 정리 예시답안 학급 홈페이지 및 e-학습터 탑재 | ★ 교과서, 배움 꾸러미 95쪽 ☆ 보충지도가 필요한 경우 유선 및 문자 메시지로 설명 | ★ 배움 꾸러미 96-97쪽 ☆ 배움 꾸러미 예시 답안 탑재 | ?함께여서 행복한 온라인 교실을 위한 우리반 약속? EBS 원격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학습꾸러미를 활용하여 즐겁게 공부하기 고운말 사용하기 자기주도적으로 학습하기, 어려운 부분을 체크하여 선생님에게 물어보기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 예방수칙? 흐르는 물에 비누로 꼼꼼하게 손 씻기 기침 예절 지키기(기침할 땐 옷소매로 가리기) 사람이 많은 장소는 가급적 피하고, 부득이한 경우 개인 마스크 착용하기 의심 증상이 있을 때는 보건소 또는 1339로 연락하기 | |
【온라인 개학을 위한 원격수업 일일학습계획】 군산지곡초등학교 2학년 ?출석 확인 : e-학습터 로그인 또는 가정학습 활동일지를 작성하여 담임에게 제출(주 1회) ?학습 및 과제: EBS 시청을 통한 학습(2~3차시), 교과서 정리, 학습꾸러미 배움지 해결하기, e-학습터 과제방에 3일 안에 올리기 | 수업일자 | 구분 | 1차시 | 2차시 | 3차시 | 4차시 | 5차시 | 5.22 (금) | 교과 | 국어 | 국어 | 안전한 생활 | 통합(봄) | 통합(봄) | 학습 단원 | [4단원] 말놀이를 해요 국어 74-77쪽 | [3단원] 마음을 나누어요 국어활동 20-31쪽 | 2학년 안전한 생활 28-35쪽 | [2단원] 봄이 오면 봄 94-97쪽 배움 꾸러미 93쪽 | 학습 주제 | 말의 재미 느끼기 | 인물의 마음을 생각하며 글을 읽을 수 있는지 확인하기 | 교통안전, 이렇게 실천해요 | 어떤 옷을 입을까요 | 주요 내용 | 말의 재미를 느껴보며 교과서 활동하기 | [EBS 방송 시청] 마음을 나타내는 말을 생각하며 ‘마음의 색깔’ 읽어 보기 | [EBS 방송 시청] -자전거를 안전하게 이용하는 방법 알기 -자동차를 안전하게 타는 방법 알기 | 봄 날씨에 어울리는 옷차림 알아보기 1.교과서 94-97 공부하기 2.배움 꾸러미 93쪽 준비물 - 옷차림 학습지 (배움 꾸러미 2차 우편에 함께 발송) | ★ 콘텐츠 ☆ 피드백 | ★ 교과서 ☆ 담임: 교과서 정리 예시답안 학급 홈페이지 및 e-학습터 탑재 | ★ 교과서, 방송 ☆ 담임: 교과서 정리 예시답안 학급 홈페이지 및 e-학습터 탑재 | ★ 교과서, 방송 ☆ 담임: 교과서 정리 예시답안 학급 홈페이지 및 e-학습터 탑재 | ★ 교과서, 배움 꾸러미 93쪽, 삼각책 만들기 학습지 ☆ 보충지도가 필요한 경우 유선 및 문자 메시지로 설명 | ?함께여서 행복한 온라인 교실을 위한 우리반 약속? EBS 원격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학습꾸러미를 활용하여 즐겁게 공부하기 고운말 사용하기 자기주도적으로 학습하기, 어려운 부분을 체크하여 선생님에게 물어보기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 예방수칙? 흐르는 물에 비누로 꼼꼼하게 손 씻기 기침 예절 지키기(기침할 땐 옷소매로 가리기) 사람이 많은 장소는 가급적 피하고, 부득이한 경우 개인 마스크 착용하기 의심 증상이 있을 때는 보건소 또는 1339로 연락하기 | |
【온라인 개학을 위한 원격수업 일일학습계획】 군산지곡초등학교 2학년 ?출석 확인 : e-학습터 로그인 또는 가정학습 활동일지를 작성하여 담임에게 제출(주 1회) ?학습 및 과제: EBS 시청을 통한 학습(2~3차시), 교과서 정리, 학습꾸러미 배움지 해결하기, e-학습터 과제방에 3일 안에 올리기 | 수업일자 | 구분 | 1차시 | 2차시 | 3차시 | 4차시 | 비고 | 5.25 (월) | 교과 | 통합(봄) | 국어 | 수학 | 통합(봄) | [국어. 수학] 교과서로 학습 [통합] 교과서, 배움 꾸러미 활용하여 학습 배움 꾸러미 중 [국어, 수학] 부분은 선택 사항이며, 교과서 학습 후 보충교재로 활용할 수 있음 | 학습 단원 | [2단원] 봄이 오면 봄 100-105쪽 배움 꾸러미 99쪽 | [3단원] 마음을 나누어요 국어 64-67쪽 | [3단원] 덧셈과 뺄셈 수학 64-65쪽 수학익힘 42-43쪽 | [2단원] 봄이 오면 봄 100-105쪽 배움 꾸러미 99쪽 | 학습 주제 | 봄철 생활 모습을 살펴보기 | 인물의 마음을 이해하며 만화 영화 보기 | 덧셈을 해 볼까요(3) | 봄철 생활 모습을 살펴보기 | 주요 내용 | 1.교과서 100-105쪽 읽기 2. 봄철 생활 모습을 책으로 만들기 (배움 꾸러미 99쪽) | [EBS 방송 시청] 진도표가 나오지 않아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 [EBS 방송 시청] 진도표가 나오지 않아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 1.교과서 100-105쪽 읽기 2. 봄철 생활 모습을 책으로 만들기 (배움 꾸러미 99쪽) | ★ 콘텐츠 ☆ 피드백 | ★ 교과서, 배움꾸러미 99쪽 ☆ 담임: 교과서 정리 예시답안 학급 홈페이지 및 e-학습터 탑재 | ★ 교과서, 방송 ☆ 담임: 교과서 정리 예시답안 학급 홈페이지 및 e-학습터 탑재 | ★ 교과서, 방송 ☆ 담임: 교과서 정리 예시답안 학급 홈페이지 및 e-학습터 탑재 | ★ 교과서, 배움꾸러미 99쪽 ☆ 담임: 교과서 정리 예시답안 학급 홈페이지 및 e-학습터 탑재 | ?함께여서 행복한 온라인 교실을 위한 우리반 약속? EBS 원격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학습꾸러미를 활용하여 즐겁게 공부하기 고운말 사용하기 자기주도적으로 학습하기, 어려운 부분을 체크하여 선생님에게 물어보기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 예방수칙? 흐르는 물에 비누로 꼼꼼하게 손 씻기 기침 예절 지키기(기침할 땐 옷소매로 가리기) 사람이 많은 장소는 가급적 피하고, 부득이한 경우 개인 마스크 착용하기 의심 증상이 있을 때는 보건소 또는 1339로 연락하기 | |
【온라인 개학을 위한 원격수업 일일학습계획】 군산지곡초등학교 2학년 ?출석 확인 : e-학습터 로그인 또는 가정학습 활동일지를 작성하여 담임에게 제출(주 1회) ?학습 및 과제: EBS 시청을 통한 학습(2~3차시), 교과서 정리, 학습꾸러미 배움지 해결하기, e-학습터 과제방에 3일 안에 올리기 | 수업일자 | 구분 | 1차시 | 2차시 | 3차시 | 4차시 | 비고 | 5.26 (화) | 교과 | 국어 | 수학 | 통합(봄) | 통합(봄) | [국어. 수학] 교과서로 학습 [통합] 교과서, 배움 꾸러미 활용하여 학습 배움 꾸러미 중 [국어, 수학] 부분은 선택 사항이며, 교과서 학습 후 보충교재로 활용할 수 있음 | 학습 단원 | [4단원] 말놀이를 해요 국어 78-81쪽 | [3단원] 덧셈과 뺄셈 수학 66-67쪽 수학익힘 44-45쪽 | [2단원] 봄이 오면 봄 84쪽~? | [2단원] 봄이 오면 봄 106-109쪽 배움 꾸러미 101쪽 | 학습 주제 | 재미있는 말놀이 하기 | 여러 가지 방법으로 덧셈을 해 볼까요 | 봄아 어디까지 왔니 | 무엇이 필요할까요 | 주요 내용 | 1.꽁지 따기 말놀이하기 2.재미있는 몸짓을 하며 같은 말로 이어 말하기 놀이하기 | [EBS 방송 시청] 진도표가 나오지 않아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 [EBS 방송 시청] 진도표가 나오지 않아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봄철 생활에서 필요한 것을 찾아보기 1. 배움 꾸러미 101쪽 활동 2. 교과서 106-107쪽에 정리 3.카드 모으기 놀이하기 | ★ 콘텐츠 ☆ 피드백 | ★ 교과서 ☆ 담임: 교과서 정리 예시답안 학급 홈페이지 및 e-학습터 탑재 | ★ 교과서, 방송 ☆ 담임: 교과서 정리 예시답안 학급 홈페이지 및 e-학습터 탑재 | ★ 교과서, 방송 ☆ 보충지도가 필요한 경우 유선 및 문자 메시지로 설명 | ★ 배움 꾸러미 101쪽 ☆ 보충지도가 필요한 경우 유선 및 문자 메시지로 설명 | ?함께여서 행복한 온라인 교실을 위한 우리반 약속? EBS 원격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학습꾸러미를 활용하여 즐겁게 공부하기 고운말 사용하기 자기주도적으로 학습하기, 어려운 부분을 체크하여 선생님에게 물어보기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 예방수칙? 흐르는 물에 비누로 꼼꼼하게 손 씻기 기침 예절 지키기(기침할 땐 옷소매로 가리기) 사람이 많은 장소는 가급적 피하고, 부득이한 경우 개인 마스크 착용하기 의심 증상이 있을 때는 보건소 또는 1339??로 연락하기 | |
반짝반짝 빛나는 나, 함께여서 행복한 우리 2학년 5주차 가정학습 활동일지 (5월 18일~5월 22일) 군산지곡초등학교 2학년 반 이름: 구분 | 과목 | 학습 주제 | 교과서 | 숙제 | 부모님 확인 | 콘텐츠활용( ) | 과제수행( ) | 5/18 (월) | 봄 | 보미의 봄 나들이 | 78-81 꾸러미 84 | | | 국어 | EBS TV) 마음을 나타내는 말을 사용해 마음 표현하기 | 52-57 국활 18-19 | | | 수학 | EBS TV) 여러 가지 모양으로 쌓아 볼까요 | 52-53 수익34-35 | | | 봄 | 봄을 찾아서 | 82-83 꾸러미 85 | | | 5/19 (화) | 국어 | [배움 더하기] 마음을 나타내는 말을 사용해 마음 표현하기 | 52-57 국활 18-19 | | | 수학 | EBS TV) 재미있는 모양을 만들어요 | 54-57 | | | 봄 | EBS TV) 나를 소개합니다 | 48-49 52-57 | | | 봄 | 봄이 오면 달라져요 | 86-89 꾸러미 89 | | | 5/20 (수) | 창체 | 등하굣길 안전수칙 알기 | 꾸러미 87, 88쪽 | 구호손바닥 만들기 | | 국어 | EBS TV) 인물의 마음을 생각하며 글 읽기 | 58-63 | | | 수학 | EBS TV) 덧셈을 해 볼까요(1) | 58-61 수익37-39 | | | 봄 | 봄 날씨는 변덕쟁이예요 | 90-91 꾸러미 91 | | | 봄 | 봄 날씨는 변덕쟁이예요 | | | 5/21 (목) | 국어 | 마음을 나타내는 말을 사용해 역할놀이하기 | 68-69 | | | 봄 | EBS TV) 봄이 오면 | 72-83 | | | 수학 | EBS TV) 덧셈을 해 볼까요(2) | 62-63 수익40-41 | | | 봄 | 봄 날씨를 알려요 | 98-99 꾸러미 95 | | | 창체 | 골고루 먹어요 | 꾸러미 96-97 | | | 5/22 (금) | 국어 | 말의 재미 느끼기 | 74-77 | | | 국어 | EBS TV) 인물의 마음을 생각하며 글을 읽을 수 있는지 확인하기 | 국어활동 20-31 | | | 안전 | EBS TV) 교통안전, 이렇게 실천해요 | 28-35 | | | 봄 | 어떤 옷을 입을까요 | 94-97 꾸러미 93 | 삼각책 만들기 (학습지 활용) | | 봄 | 어떤 옷을 입을까요 | | ? 주말 숙제 - 내가 읽고 싶은 책 1권 읽기 | 독서록에 인상 깊은 문장 따라쓰기 또는 책을 읽고 느낌 적기 | |
반짝반짝 빛나는 나, 함께여서 행복한 우리 2학년 6주차 가정학습 활동일지 (5월 25일~5월 26일) 군산지곡초등학교 2학년 반 이름: 구분 | 과목 | 학습 주제 | 교과서 | 숙제 | 부모님 확인 | 콘텐츠활용( ) | 과제수행( ) | 5/25 (월) | 봄 | 봄철 생활 모습을 살펴보기 | 100-105 꾸러미99 | 미니북만들기 | | 국어 | EBS TV) 인물의 마음을 이해하며 만화 영화 보기 | 64-67 | | | 수학 | EBS TV) 덧셈을 해 볼까요 (3) | 64-65 수익42-43 | | | 봄 | 봄철 생활 모습을 살펴보기 | 100-105 꾸러미99 | 미니북만들기 | | 5/26 (화) | 국어 | 재미있는 말놀이 하기 | 78-81 | | | 수학 | EBS TV) 여러 가지 방법으로 덧셈을 해 볼까요 | 66-67 수익44-45 | | | 봄 | EBS TV) 봄아 어디까지 왔니 | 84- ? | | | 봄 | 무엇이 필요할까요 | 106-109 꾸러미101 | | | 5/27 (수) | 제발 등교해서 학교에서 만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