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2반

안녕하세요? 12월의 마무리하는 달입니다.

 6학년 2반 학생 여러분! 이제 초등학교의 마지막 학년도 얼마남지 않았으니 결실이 있도록 열심히 그리고 즐겁게 생활합시다.

새로운 꿈의 터를 맞이하여 소중한 친구들과 우정도 쌓고 자신의 꿈을 위해 노력도 하며 꿈을 향한 디딤돌이 되기를 바라고 서로 배려하는 마음을 키워 보세요.

열매가 있는 한해를 통해 여러분도 건강하게 자신의 꿈의 나래를 펼쳐 보세요.

 

풍부한 창의성과 감수성을 지닌 바른 어린이
  • 선생님 : 이경순
  • 학생수 : 남 12명 / 여 12명

교장선생님께서 인성교육을 해 주셨어요^*^

이름 이경순 등록일 21.10.01 조회수 36
첨부파일

교장선생님께서 다양한 자료와 좋은 말씀으로 인성교육을 시켜 주셨습니다.

2시간에 걸쳐 친구 관계,, 나의 꿈에 대한 좋은 말씀, 멘토에 대한 좋은 말씀, ;그리고 우리 나라의 역사에서

전쟁을 겪고 나서도 세계 최하위 나라가 오늘날의 상위권의 나라가 되는 과정을 보여 주시면서 우리가 나를 사랑하고 친구와 타인을 배려하고 존중하고 사랑하며 협업을 하는 4차 산업혁명시대에 바람직한 인간상과 바른 인성으로 세계의 인류에 위대한 인물이 된 사람에 대하여 좋은 본보기의 말씀도 해 주셨습니다.

헬렌 켈러가 평생 소원이 삼일만 세상을 볼 수 있게 해달라는 것이었다는 것이며 그런 커다란 헤택을 가진 우리는 무엇이든지 마음먹은 대로 잘 해낼 수 있다는 말씀도 해 주셨습니다.

남은 초등학생의 시절 동안 다양한 경험과 소중한 우정을 가꾸어 먼훗날에 기억에 좋은 추억이 남는 군산부설초등학생의 자긍심을 느끼게도 해 주셨고 좋은 말씀 주옥같은 지혜를 가르쳐 주신 교장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이전글 전주교육대학교 1학년 교생 선생님과 함께
다음글 도농교류학습에서 케이크를 만들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