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3반

안녕하세요!

2020학년도를 함께 희망차고 즐겁게 만들어보아요!

함께 배우고 더불어 행복한 4학년 3반의 주인공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여러분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함께 배우고 더불어 행복한 우리 반
  • 선생님 : 이선덕
  • 학생수 : 남 12명 / 여 12명

2020.4.27(월) 알림잠

이름 이선덕 등록일 20.04.27 조회수 90

안녕하세요^^

활기찬 한 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우리 친구들 오늘 부터 다시 열심히 온라인 학습에 임해주시길 바래요. 화이팅!


*** 4월 24일(금) 오늘의 학습 순서 안내 ***

1. 댓글로 아침 인사해요! ( 홈페이지 알림장 오늘의 학습으로 아침 만남 )

2. 오늘의 학습활동과 과제를 안내 받고 매일 e학습터로 가서 로그인 후 우리반으로 입장합니다.(출석인정)

( e학습터(https://cls.edunet.net) 주소를 클릭하면 바로 연결됩니다. )

3. 이번 주 강좌에 들어가서 요일별 학습시간표에 맞춰 영상을 보고 학습 및 과제를 합니다.(진도율 90%이상)

4. 모르는 부분이나 궁금한 부분은 선생님께 e학습터 쪽지 Q&A 게시판 물어봅니다.

5. 과제물은 학급홈페이지 과제방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사진으로 올려도 됩니다.)


날짜

과목

단원

(교과서

쪽수)

온라인 학습자료 시청

(e학습터)

자기 주도 학습활동

(학습과제 및 스스로 점검)

4

27

()

1교시
사회

1. 지도로 본 우리 지역

(24~26)

지도에서 축척의 쓰임새 알아보기

- 영상을 시청하고 축척 막대자를 이용해 건물 사이의 실제 거리가 얼마인지 구해 봅시다.

(e학습터 활동지 활용)

2교시

국어

1. 생각과 느낌을

나누어요

(46~49)

인물이 되어 말하기

- 교과서 49쪽을 정리해 봅시다.

3교시

국어

1. 생각과 느낌을

나누어요

(50-51)

일에 대한 의견 나누기

[과제방 제출]

교과서 51쪽에 노마기동이를 의심한 일에 대해 자신의 의견과 까닭을 써보세요.

) 노마의 행동은 ~~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 하기 때문입니다.

4교시

체육

1. 여가와 운동 방법

체격과 체력의 의미

다양한 체력 측정

- 나만의 운동계획표를 만들고 실천해 봅시다.

(e학습터 활동지 활용)

5교시

도덕

2.공손하고 다정하게

(22~27)

예절의 의미와

알맞은 예절 알기

- 활동지를 보고 상황에 맞는 인사를 써 봅시다.

(e학습터 활동지 활용)

5교시

음악

음표비

음표비곡 익히기

- 4/4박자의 셈여림

- 4/4박자의 리듬꼴

- “음표비곡을 불러보고 4박자의 셈여림과 리듬을 알아봅시다. (악보는 e학습터 활동지 활용)


  

이전글 2020.4.28(화) 알림장 (23)
다음글 학생가정내 농산물꾸러미 지원사업 안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