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학년 3반

  반갑습니다. 박장순 선생님입니다. 항상 여러분의 웃음소리와 미소로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감사합니다. 우리교실에서는 여러분이 서로 돕고 배려하는 가운데 생활했으면 좋겠습니다.  "내가 대접받고 싶은대로 남을 대접하라" 라는 말씀이 있습니다. 내 주장을 먼저 하기보다는 친구를 생각하고 주위를 둘러 봤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이 교실에서 열심히 공부하고 친구들과 사이 좋게 지내기를 바랍니다. 항상 건강하고 가정에서도 행복하게 잘 지내요.

  • 선생님 : 박장순
  • 학생수 : 남 12명 / 여 13명

알라딘

이름 박찬성 & 삼행시 등록일 19.12.04 조회수 29

키우는 원숭이 아부와 함께 살아가는 아그라바의 좀도둑 알라딘은 어느날 궁궐을 탈출한 술탄의 딸 자스민에게 한눈에 반한다. 술탄의 자리를 노리고 있는 사악한 마법사 자파는 알라딘을 눈여겨보고 그에게 마법의 램프를 가져다주면 부자로 만들어주겠다고 말한다. 동굴에 들어가서 램프를 찾던 알라딘은 도중에 동굴이 무너지는 바람에 갇히게 된다. 위기에 빠진 알라딘은 램프의 요정 지니와 마법 양탄자의 도움으로 동굴에서 탈출한다. 지니의 주인이 된 알라딘은 지니를 램프에서 구해주겠다고 약속하고 왕자로 변신해서 자스민에게 청혼하려고 지니와 준비하고 있는데  계획에 실패한 자파 화가나서 알라딘을 바다에 던졌지만 지니의 도움을 받아 목숨을 구한다.  램프를 가지게된 자파는 세상에서 가장 강한자가 되고 싶어하자 지니는 자파를 램프의 요정으로 만들어 버린다. 영화를 보면서 알라딘 OST가 너무 좋았고 지니의 캐릭터가 재미 있었다.

지니에게 3가지 소원을 빌 수있지만 저는 더 많은 소원을 빌꺼 같다. 알라딘이 마지막 소원으로 지니를 램프에서 구해주는 장면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

 

박 : 박수 많이 쳐주세요

찬: 찬성이가

성: 성공할 수 있을 때 까지 ( 태권도 겨루기 대회에서 금메달 따고 싶어요)

 

 

이전글 학사일정 변경사항 안내
다음글 비밀글 편지글&삼행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