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1반

안녕하세요. 여러분! 항상 건강하고 밝은 우리반 학생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존중하고 배려하는 행복한 우리반
  • 선생님 : 이윤철
  • 학생수 : 남 14명 / 여 11명

자녀 안심하고 학교 보내기

이름 이호연 등록일 19.10.15 조회수 17


 5-1 이호연


자녀 안심하고 학교 보내기


요즘에는 세상이 좋아져서 우리몸을 사용하는 것보단 자동 즉 오토로 되어있습니다 자동이기에 우리한테 편하긴 하지만 우리의 안전은 보장을 하지 못합니다 저는 자동이 얼마나 위험한지는 모릅니다 그러나 뉴스에서 자동이 위험하다고 나와서 어느정도는 위험한지 알고 있기에 만약에 자녀가 더 편하고 빨리 갈 수 있는 전동킥보드나 전동휠을 타고 간다면 어떻게 하실 건 가요?  네. 저는 반대 할 것입니다 자신의 자녀가 편하고 빨리가는 건 좋은데 다만 안전을 보장해 주지 못해서 저는 이렇게 안전을 보장해주지 못 한다해도 빨리가고 편하고 멀리도 가는 것도 아니고 안전보호장비만 착용하면 되는데 왜 반대 할 까요? 부모님들은 생각합니다 그 말도 맞지만 우리가 안 보는 사이 안전보호장비를 착용하지 않고 가다가 엄청나게 끔찍한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그러니 자동보다는 더 안전하게 걸어다니는 방법으로 하면 좋겠습니다 아 참 안전을 위해 안심 알리미라는 물건을 잠깐 소개하겠습니다 안심 알리미라는 것은 자녀의 가방 안에 넣어두거나 가방고리에 걸으면 자녀가 어디에 있는지 휴대폰으로 알수있습니다.

그리고 자녀가 학교에 등교했을때 부모님 휴대폰으로 자녀가 학교에 등교했다는 메세지가 오고 이제 자녀가 하교 할때에도 시간과 함께 메세지가 옵니다. 그래도 많이 걱정

되었던 자녀들 이제는 덜걱정하게 해주는 안심 알리미 라는 물건을 소개 했습니다.

이전글 아이들을 보호하지 못하는 하굣길
다음글 학교폭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