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5일 학습 안내 |
|||||
---|---|---|---|---|---|
이름 | 이지인 | 등록일 | 20.03.25 | 조회수 | 76 |
1-2 교시 국어 35쪽 시를 읽고 친구에게 도움을 주었던 일이나 도움을 받았던 일 떠올려보기 36~37쪽 - 그림을 보고 대화의 특성 생각해보기 - 37쪽 2번 물음에 답하기 38쪽 붙임 4를 활용하여 주사위를 만들고 가족과 함께 상황에 어울리는 표정과 말투로 말해보기 40~41쪽 – 전북e스쿨 시청(대화의 특성 이해하기) 42쪽 칭찬하는 방법 읽어보기 43쪽 – 붙임8을 활용하여 가족이나 친구를 칭찬하는 칭찬 기차 만들기 3-4교시 과학 과학 10~11쪽 - 꼼꼼하게 읽어보기 - 전북e 스쿨(과학자는 어ᄄᅠᇂ게 탐구할까요?) 시청 실험관찰 7쪽 –3번 궁금했던 점 중 알아보고 싶은 내용 탐구 문제로 정해 써 보기 과학 12~13쪽 –읽어보기(변인 통제의 개념 확실하게 이해해야 함) 실험관찰 7쪽 –2번 나의 실험 중 다르게 해야 할 조건과 같게 해야할 조건 써 보기 5교시 수학 수학 12쪽 – 1번 문제 읽고 필요한 찰흙이 몇 덩이인지 구하는 식 쓰기 녹색 네모 박스 읽고 이해하기 13쪽 – 2번 문제 답하기 녹색 네모 박스 읽고 ( ) 부분 먼저 계산하는 것 파악하기 3번 문제 풀기 (두 식의 계산 순서가 다르고 답이 다르게 나오는 것 확인해야함) 수학 익힘 8~9쪽 풀고 채점하기, 틀린 문제 고치기(수학익힘책 뒤편에 답지 있습니다, 채점결과는 평가에 활용하지 않습니다. 나의 학습을 위해 먼저 직접 풀어보고 내가 얼마나 알고있는지 점검하도록 해주세요. 문제를 푸는 과정이 힘들수도 있지만 그만큼 나의 실력이 향상되겠죠?! 꼭 직접 풀어 본 후 답을 활용하는 용도로만 답지를 봤으면 합니다.) 질문이 있으면 댓글을 달아주세요 |
이전글 | 3월 26일 학습 안내 |
---|---|
다음글 | 3월 24일 학습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