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반은 항공서비스과로 한해동안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다음을 명심하고 생활합니다.
첫째, 자격증 취득에 최선을 다합니다. 워드프로세서, 컴퓨터 활용능력, 전산회계운용사, 전산회계, 정보처리, GTQ, ERP, ITQ 등 다양한 자격증을 취득하여 유능한 직업인이 되도록 합니다.
둘째, 건강관리에 철저하여 건전한 신체에 건전한 정신이 깃들도록 합니다.
셋째, 학과 공부에 매진하여 내신관리를 잘하고 영어실력 향상에 노력합니다.
넷째, 친구들과 오손도손 원만한 인간관계를 쌓으며 자신의 꿈인 취업과 진학을 성취합니다.
개학연기에 따른 생활 안내문 |
|||||
---|---|---|---|---|---|
이름 | 김영숙 | 등록일 | 20.03.24 | 조회수 | 71 |
첨부파일 |
|
||||
개학연기에 따른 생활 안내문 ‘코로나19’로 인하여 개학이 4월 5일로 연기되면서, 우리 강호항공고 학생들이 건강하고 의미 있게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안내하고자 합니다. 1. 개학 일까지 최대한 외출을 자제하고, 건강을 지키며 자기주도 학습을 실시합니다.(학교홈페이지에 학습내용 안내-가정통신문) 2. 다중 이용 시설(학원, PC방, 헬스클럽)은 이용하지 않습니다. 3. 의심증상이 있을 때는 신속히 의료진의 도움을 받고, 담임 선생님께 알려주십시오. 4. 발열자는 기숙사 입사가 불가능하므로 입사 전 출발지에서 반드시 발열을 확인합시다. 5. 기숙사 입사시 최소 한 명의 보호자가 동행하여, 학생이 발열 검사 후 기숙사로 들어가는 것까지 지켜보시되, 기숙사 및 교실 출입은 불가합니다. 개인용 마스크는 미리 준비하여 주세요.
6. 입사 2주전 3월 23일부터는 자가격리를 시행해 주시를 당부합니다. 이는 강호항공고 전체 구성원 각자가 지켜야 하는 약속입니다. 7. 기숙사 입사 시에 발열(37.5℃ 이상) 또는 호흡기 증상이 있는 학생들은 입사할 수 없으니, 그럴 경우 출발 전에 담임 선생님에게 연락하여 입사를 연기하여 주기 바랍니다. 그리고 보호자께서는 자차로 기숙사 앞까지 학생을 동반해 주시고, 기숙사에서 발열검사 등 출입절차가 마무리 되어 학생이 입사하는 것을 확인하신 후에 귀로에 오르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8. 기숙사에서 발열(37.5℃ 이상) 또는 호흡기 증상이 확인되는 경우 보호자께 연락드릴 것이며, 검사를 통과하지 못하면 보호자와 함께 귀가하도록 할 것입니다. 그리고 기숙사 입사 후 2주간은 모든 외출을 가급적 허용하지 않을 예정이므로(병원 진료 등은 예외 인정)되므로 학생들이 마스크, 소독스프레이, 항균물티슈 등 개인위생 물품을 충분히 가지고 입사하도록 준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9. 학생과 교직원들은 전원 하루 1회 발열검사를 하고, 학교 내의 모든 시설은 수시로 소독할 계획입니다. 10. 학교에서는 모든 교육활동에서도 학급단위를 기본으로 운영하고, 많은 학생이 한곳에 모이는 상황을 최소화할 것입니다.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이나 입학식 등도 취소하거나 약식으로 진행할 것입니다. 상황이 호전되지 않는다면 학부모총회나 현장체험학습도 순연, 변경 또는 취소 등 전체적으로 학사 일정에 많은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
이전글 | 온라인학습 스마트폰 데이터 무료 지원 안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