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5반

안녕하세요. 함께 만드는 행복한 교실 5학년 5반 입니다.

항상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길 소망합니다! 사랑합니다♡

행복 꽃이 활짝 피는 따뜻한 교실
  • 선생님 : 최미라
  • 학생수 : 남 14명 / 여 11명

볼거리,먹을거리,체험거리 많은 부여백제문화단지

이름 황서현 등록일 19.10.28 조회수 66

현장체험학습으로 부여백제문화단지에 갔다. 날씨는 그리 춥지는 않았고,그저 햇빛만 쨍쨍 할 뿐. 딱히 그런 건 없었다. 백제문화단지 에는 정양문,사비궁,제향루,고분공원,백제역사문화관,능사,야외 공연장,위례성,위례문,대나무 숲 등이 있었다. 우리는 ?정양문  앞에서 사진을 찍고, 조별 자유 관람을 시작했다. ?분수대에서 샤워(?)하고 있는 ?금동 대향로 ?가 있었다. 백제 역사 문화관에 들어가 보니까 그 건..........?엄청 커!!!


거기에서 다양한 관람을 한 후, 11시~11시30분 까지 외줄타기 공연을 관람했다. 기다릴 땐 뭔가 좀 . 지루했는데.공연을 보다 보니까 뭐 괜찮았다.?줄을 타는 모습이 아찔해 보였지만 묘기를 부릴 때에는 신기했다. 그리고 11시30분~12시까지 점심식사를 했다. 배고플 때 먹으니 더 맛있었다.?친구 꺼 뺏어먹는게 제맛이지~~? 이제 12시부터 1시30분까지 조별 자유관람 코스:미션 과제 수행하기를 시작했다. 미션과제를 수행할 때 금동 대향로도 보고 왕과 신하를 흉내내며 사진도 찍었다.?권력의 힘~!!!!!!!!!!!!!?"?얘들아,우리 이제 놀까????????........?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는 뭐야 좋죠ㅎㅎㅎㅎㅎㅎㅎ

?그래? 그럴까?..

?그래서 우리는 사진찍는 미션 2가지만 빼고 다 했다. ((((((((((((??????????????????????????

?ㅋㅔ ㅋ ㅔ ㅋ ㅔ....

이제 기념품 사자!~~~~~~~~~~~~

?결국....질렀습니다ㅋㅋㅋㅋㅋㅋ

삐까뻔쩍한 정림사지 5층석탑을 사는데 내 그 소중한5000을 질렀어!........(((-5000

?이번 현장체험학습 백제 문화단지 가면서 딱히 재미없는 것 도 없어서 두루두루 괜찮았다.

?보너스!!!:집에 돌아온 후.........(눕방 예상)

?집에 돌아왔다!!!!!!!!!허허허허서허허허허허허헣허ㅓㅎㄱ.....(대충 힘들다는 소리) 누나 이거 모야? "정림사지 5층석탑."

"오오옼옹ㅋ!ㅋㅋ." "이거 전시해 놓자." 그렇게 내가 누워있고!..아무것도 신경쓰지 않는 이상!........ 동생은 내 정림사지 5층석탑을 막막막 숨기고,이상한데에 놓고........큐큐큐ㅠㅠ큐ㅠ/....








기타 현장 체험 학습 이야기:(볼사람만 보세요._)

헤헤...즐거운 관람 이었다. "뭐야저거." ??응??   "왜 저기 다 모여 있냐." 일단 가보았다. "뭐야. 다른 애들하고 왜 우리애들끼리 욕하는거??  ???:다른 초등학교 애들이랑 우리 초등학교 애들이랑 맞짱 깐다고....     "이이이에엥???!!"

?수습자 선생님들 등장!~~~..

?선생님: 너희들은 그냥 다른 데 봐.

"네..? 네.."

?이로서 나의 이야기는 끝이지...   !





이전글 백제에 대한 지식을 쌓았던 백제 문화단지 (9)
다음글 나에게 공부가되었던 현장 학습 ~~~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