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21일 화요일 |
|||||
---|---|---|---|---|---|
이름 | 강진희 | 등록일 | 19.05.21 | 조회수 | 42 |
1.차조심,사람조심,말조심
2.일일선기록장 - 부담없이 일기쓰듯이 써도 됩니다. 감사일기로 써도 좋구요. 아이와 대화의 공간이 되기도 하죠. 어떤 학생은 받자 마자 답글을 바로 확인합니다. 3. 오카리나 연습하기(구멍 모두 막고 '도'소리 내기) -오카리나는 구멍을 잘 막아야 합니다. 유치원이나 피아노학원에서 오카리나를 접한 아이들에게 가을에 연주할 곡을 바로 나눠 줬습니다. 집에 오카리나를 가지고 갈 수 있도록 했으니 집에서 연습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처음으로 소프트웨어교육을 시작했다. 아이들이 소프트웨어라는 말은 몰라도 코딩이라는 말은 몇몇 아이들이 들어봤다고 한다. (소프트웨어교육은 컴퓨팅사고력을 키워 문제해결력을 기르는 것이 목적인데 코딩교육으로 인식되는 듯하다.) 카드를 끼워 코딩로봇이 검은 길을 따라 가도록 했다. 아이들에게 신세계였는지 집에서도 있으면 좋겠다고 하고 얼마인지 궁금해하는 아이들도 있었다. |
이전글 | 2019년 5월 22일 수요일 |
---|---|
다음글 | 2019년 5월 20일 월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