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학습실 개별학습반

꿈과 사랑이 넘치는 개별학습반 친구들을 소개합니다.

개별학습반은 6명의 친구들과 함께합니다.

한 명 한 명이 개성이 넘치고, 한 명 한 명이 사랑이 넘치죠^^

올 한해는 우리 친구들과 어떤 즐거운 추억을 만들게 될까요?

2021년도 선생님과 함께 만들어보아요^^ 

  • 선생님 : 신치호
  • 학생수 : 남 3명 / 여 3명

6월 15일 화요일입니다.

이름 신치호 등록일 21.06.15 조회수 33

# 오늘은 학부모 공개수업이 있었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참석해서 우리 아이들의 모습을 봐주신 학부모님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줌으로 공개수업이 이루어져서 처음 겪어보는 상황들도 있었지만, 이해해주시고 응원해주신 학부모님들 덕분에 우리 아이들의 모습을 부모님께 보여드릴 수 있어 다행이었습니다.^^ 수업이 끝나고 아이들은 부모님의 얼굴을 보고 인사하며 너무 좋았다고 하네요^^ 역시, 부모님의 사랑은 우리 아이들에게 있어 엄청 큰 행복입니다!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 열심히 할 수 있도록 많은 칭찬과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내일은 학부모교육이 있습니다. 신청해주신 학부모님께서는 시간 맞춰 참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주제: 자녀이해교육

 - 일시: 10:00~12:00

 - 장소: 본교 시청각실   

  



5월 24일부터 6월 18일까지 교대 4학년 선생님들과 함께 실습이 이루어집니다. 아이들이 명찰을 잘 착용하면서 등교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현재 우리 지역은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가 시행중이며, 위기관리 단계는 심각단계입니다. 그러나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증가 발생함에 따라 등교개학을 하여 수업을 하더라도, 개인 방역 수칙을 꼭 지켜야 해요.

 ①등교 시 쉬는 시간에는 돌아다니지 않고, 불필요한 신체 접촉이나 대화는 최대한 자제해요.

 ②쉬는 시간에 활용할 수 있도록 자기가 읽을 책, 놀잇감, 그림 도구등을 가져오도록 해요.

 ③개인 물컵, 텀블러, 예비마스크 등 방역에 필요한 개인 준비물을 꼭 챙기도록 해요.   

 

이전글 6월 18일 금요일입니다.
다음글 6월 7일 월요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