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학습실 개별학습반

꿈과 사랑이 넘치는 개별학습반 친구들을 소개합니다.

개별학습반은 6명의 친구들과 함께합니다.

한 명 한 명이 개성이 넘치고, 한 명 한 명이 사랑이 넘치죠^^

올 한해는 우리 친구들과 어떤 즐거운 추억을 만들게 될까요?

2021년도 선생님과 함께 만들어보아요^^ 

  • 선생님 : 신치호
  • 학생수 : 남 3명 / 여 3명

5월 14일 금요일입니다.

이름 신치호 등록일 21.05.14 조회수 43

# 오늘 아이들과 계기교육을 하면서 한 친구가 5월은 참 많은 날이 있네요. 라면서 이야기를 하더군요. 앞으로도 그렇게 우리 주변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느끼고 감사한 마음을 전달할 줄 아는 우리 친구들이 되면 좋겠습니다. 날씨가 너무 더워졌습니다. 주말에는 비가 온다고 하니, 지금 더위가 한풀 꺾이면 좋겠지만,, 다음주에는 또 다시 기온이 올라간다고 합니다. 아이들의 복장이 조금 더 얇아지면 활동하기에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오후에는 더위 때문에 뛰어 놀고 열심히 활동하다가도 금세 지쳐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ㅠㅠ 지난주에 연휴가 있어 이번주 5일 내내 공부하는것이 힘들었을텐데도, 열심히 금요일까지 활동해준 우리 아이들이었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비도 온다고 하니 가정에서 푹 쉬며 재충전하고 다음주 월요일에 또 방긋 웃으며 만나요! 요즘 매주 월요일에는 주말에 있었던 일을 한 문장으로 이야기해보고 있는데, 사소한 일이라도 좋으니 한 가지씩 기억해서 오도록 합시다^^

 

 

 

4월 치료지원일지를 학교로 제출하지 않은 기관은 치료지원일지를 제출할 수 있도록 가정에서 안내부탁드려요~~~

 


5월 17일부터는 전교생이 대면등교를 하게 되는 전면등교가 시작됩니다. 아이들이 학급으로 갈 수 있도록 안내해주세요.



다음주 5월 19일은 석가탄신일로, 등교하지 않습니다.


 

5월 24일부터는 하복을 착용합니다. 따라서 다음주 17일 부터는 혼용이간이므로, 날씨가 맑은 날은 하복(교복 또는 체육복)을 입혀서 보내주세요. 뛰어놀다보면 아이들이 너무 더워합니다.

 

5월 24일부터는 교대 4학년 선생님들과 함께 실습이 이루어집니다. 아이들이 명찰을 잘 착용하면서 등교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현재 우리 지역은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가 시행중이며, 위기관리 단계는 심각단계입니다. 그러나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증가 발생함에 따라 등교개학을 하여 수업을 하더라도, 개인 방역 수칙을 꼭 지켜야 해요.

 ①등교 시 쉬는 시간에는 돌아다니지 않고, 불필요한 신체 접촉이나 대화는 최대한 자제해요.

 ②쉬는 시간에 활용할 수 있도록 자기가 읽을 책, 놀잇감, 그림 도구등을 가져오도록 해요.

 ③개인 물컵, 텀블러, 예비마스크 등 방역에 필요한 개인 준비물을 꼭 챙기도록 해요.  

이전글 6월 7일 월요일입니다.
다음글 5월 3일 월요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