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학습실 개별학습반

꿈과 사랑이 넘치는 개별학습반 친구들을 소개합니다.

개별학습반은 6명의 친구들과 함께합니다.

한 명 한 명이 개성이 넘치고, 한 명 한 명이 사랑이 넘치죠^^

올 한해는 우리 친구들과 어떤 즐거운 추억을 만들게 될까요?

2021년도 선생님과 함께 만들어보아요^^ 

  • 선생님 : 신치호
  • 학생수 : 남 3명 / 여 3명

5월 3일 월요일입니다.

이름 신치호 등록일 21.05.03 조회수 42

# 어느새 푸르른 5월입니다. 주말동안 날씨가 추워 우리 아이들 건강이 걱정되었는데, 오후가 되니 다시 날씨가 따뜻해졌습니다. 미세먼지도 없는 맑은 날이라 점심시간에는 운동장을 열심히 돌았네요! 우리 아이들이 심었던 새싹도 무럭무럭 자라나고 있어서 큰 화분으로 옮겨주어야 할 것 같네요^^ 새싹이 자라나는 만큼 우리 아이들도 쑥쑥 커나가고 있겠죠?ㅎ

이번주에는 어린이날도 있고, 어버이날도 있네요. 우리 아이들이 주인공이 되는 멋진 한 주가 되길 바래봅니다. 또한 우리를 있게 해주신 부모님께 감사하는 마음을 듬뿍 표현하는 한주가 되길 바래봅니다.^^

 

4월 치료지원일지를 학교로 제출하지 않은 기관은 치료지원일지를 제출할 수 있도록 가정에서 안내부탁드려요~~~

 


56()~7(), 2일간 학교장 재량휴업일입니다. 따라서 5월 5일부터 9일까지 가정에서 충분히 휴식을 취하고 10일(월)에 학교에 오면 됩니다.

  

 

현재 우리 지역은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가 시행중이며, 위기관리 단계는 심각단계입니다. 그러나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증가 발생함에 따라 등교개학을 하여 수업을 하더라도, 개인 방역 수칙을 꼭 지켜야 해요.

 ①등교 시 쉬는 시간에는 돌아다니지 않고, 불필요한 신체 접촉이나 대화는 최대한 자제해요.

 ②쉬는 시간에 활용할 수 있도록 자기가 읽을 책, 놀잇감, 그림 도구등을 가져오도록 해요.

 ③개인 물컵, 텀블러, 예비마스크 등 방역에 필요한 개인 준비물을 꼭 챙기도록 해요. 

이전글 5월 14일 금요일입니다.
다음글 3월 19일 금요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