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1반

반가워요.

5학년 1반 친구들

우리 함께 행복한 반을 만들어 가요!

밝게 바르게 신나게 사이좋게
  • 선생님 : 김유니
  • 학생수 : 남 11명 / 여 13명

4월 20일 (화) 알림장

이름 김유니 등록일 21.04.20 조회수 63
첨부파일

★ 수학 "2. 약수와 배수" 단원이 거의 마무리 되어 가고 있습니다. 끝나면 단원 평가지를 나눠 주겠습니다. 사회 시간에는 우리 나라 산업 발달에 대해 배웠습니다. 우리반 친구들 적극적으로 학습에 참여해 주었습니다. 장애이해 교육 시간이 있었습니다.

★ 수요일은 등교수업일 입니다. 미술, 국어, 사회, 영어, 창체

★ 내일은 우리반 과학 부스체험이 있습니다.

★ 목요일 부터 방과후가 재개 됩니다. 또한  수요일부터 금요일까지 2기(5-6월) 방과후 신청이 있습니다. 학교에서 전송되는 문자로 신청 바랍니다. 중단된 기간 동안 방과후 수강료는 차후 환불됩니다.

★ 학급 홈페이지에 있는 기본 시간표는 전면 등교시 기준이 되는 시간표 입니다. 체육복이나 기타 준비물 등은 주간학습안내와 알림장을 참고해 주세요.

★ 몸이 아픈 친구들은 누룽지를 먹을 수 있습니다. 오전 11시 이전에 연락주세요.

★ 학부모님께 교외체험학습 신청 관련 안내드립니다.
교외체험학습은 관찰, 조사, 수집, 현장 견학, 답사, 문화체험 등의 직접적인 경험 활동, 실천이 중심이 되어 교육적인 효과를 나타내는 폭넓은 체험학습을 의미하며, 감염병 위기경보‘심각, 경계’단계인 경우에 한하여 ‘가정학습’을 승인사유에 포함합니다. 교외체험학습은 교외체험학습의 필요성과 교외체험학습이 충실히 수행될 수 있는지를 학교장이 판단하고 승인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학부모님들의 교외체험 학습 신청시 신청사유에 학습계획이 꼭 포함될 수 있도록 기재하여 주세요. 

 

 

[과제]

1. 수학: 수학책 47쪽까지 풀기, 수학익힘책 29쪽까지 풀기

2. 과학: 상상 글짓기, 독후감(과학 관련 책 읽기), 그리기 중에 택 1하여 가져오기

              글짓기와 그리기 주제: 과학기술을 이용하여 사회문제를 해결하는 미래 모습

              이번주수요일에 부스체험이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9UL0tJ5FmGU 영상을 미리 보고 와주세요.

        

 

[준비]

 1. 미술: 포스터 칼라(없으면 수채 물감가능), 붓, 파레트, 물통, 휴지, 앞치마와 팔토시(자율)


[안내]

1. 2021학년도 2기(5월-6월) 방과후학교 신청 안내

 - 기간:4월 21일(수)14:00-4월 23일(금) 17:00
 - 1기 수강신청자가 우선접수되며 기존 신청자도 다시 신청해야 함. 선착순이 아님. 인원초과시 온라인 추첨
 - 수강기간:5-6월(3분의 2등교 기준으로 수강료와 재료비가 안내됨. 추후 단계조정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음)
 - 온라인 신청 후 문자를 삭제하지 마시고 마감 이후에 문자를 다시 확인한 후 본인 수강신청 내역을 꼭 다시 확인하시고 수강이 확정되었는지 꼭 확인바람.
   마감 후 이상이 있을시 담임선생님이나 교무실로 연락
 - 수업이 이루어진 후에는 수강신청 변경 불가능

 

[이번주 하교시간 안내]

월요일 - 2시 50분

화요일 - 2시 50분

수요일 - 2시

목요일 - 온라인

금요일 - 온라인

 

 

[4월 행사 안내] 

21일 - 과학의 날 행사

26일 - 간복입기

28일 - 학교폭력예방 교육 

이전글 4월 21일 (수) 알림장
다음글 4월 19일 (월)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