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1반

반가워요.

5학년 1반 친구들

우리 함께 행복한 반을 만들어 가요!

밝게 바르게 신나게 사이좋게
  • 선생님 : 김유니
  • 학생수 : 남 11명 / 여 13명

4월 12일 (월) 알림장

이름 김유니 등록일 21.04.12 조회수 59

★ 국어 시간에는 경험을 떠올리며 이야기를 읽어보고 내가 공감한 부분 친구가 공감한 부분에 대해 생각해 보았습니다. 수학 시간에는 공약수와 최대공약수 구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공배수 최소공배수가 무엇인지 배웠습니다. 실과 시간에는 2반 정현우 선생님과 함께 생활 속에서 옷의 기능을 알아보고 TPO에 맞는 옷차림에 대해 배웠습니다.

★ 화요일은 우리반만 등교하는 날 입니다. 지난 번 안내해 드린대로 2, 3교시는 금요일 5, 6교시와 변경하여 과학수업이 과학실에서 이뤄집니다.

★ 학급 홈페이지에 있는 기본 시간표는 전면 등교시 기준이 되는 시간표 입니다. 체육복이나 기타 준비물 등은 주간학습안내와 알림장을 참고해 주세요.

★ 물통이 없는 친구들이 있어 종이컵을 달라고 하는 친구들이 많습니다. 컵이나 텀블러를 준비해 주세요.

★ 오늘 혁신 교육 종단 연구 학부모 설문지를 아이들편에 보내드렸습니다. 작성하셔서 보내주세요.

★ 학부모님께 교외체험학습 신청 관련 안내드립니다.
교외체험학습은 관찰, 조사, 수집, 현장 견학, 답사, 문화체험 등의 직접적인 경험 활동, 실천이 중심이 되어 교육적인 효과를 나타내는 폭넓은 체험학습을 의미하며, 감염병 위기경보‘심각, 경계’단계인 경우에 한하여 ‘가정학습’을 승인사유에 포함합니다. 교외체험학습은 교외체험학습의 필요성과 교외체험학습이 충실히 수행될 수 있는지를 학교장이 판단하고 승인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학부모님들의 교외체험 학습 신청시 신청사유에 학습계획이 꼭 포함될 수 있도록 기재하여 주세요. 

 

 

[과제]

 1. 실과: 4월 6일 5교시 실과 과제 모두 제출해야 합니다.(성장평가) 구글클래스룸에서 제출할 수 없었던 친구들은 인쇄해서 나눠줬습니다. 제출해주세요.(3번 4번 6번 7번 8번 9번 13번 15번 18번 22번 23번)

2. 미술: 의미있는 사진찍기 아직 안낸 친구들은 주말동안 찍어서 올려주세요. 선생님 핸드폰으로 전송해도 됩니다.(3번 8번 9번 18번 미제출)

 

 

[준비]

 


[안내]

1. 2021년 전북 혁신교육 종단연구 2차년도 조사 학부모용 설문지

2. 장애인식 개선 및 인권 보호 소식지

 

 

[다음주 하교시간 안내]

월요일 - 2시 50분

화요일 - 2시 50분

수요일 - 온라인

목요일 - 온라인

금요일 - 2시 50분

 

 

[4월 행사 안내] 

19일 - 전주교대 1학년 교생 실습 

21일 - 과학의 날 행사

26일 - 간복입기

28일 - 학교폭력예방 교육 

이전글 4월 13일 (화) 알림장
다음글 4월 9일 (금)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