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1반

반가워요.

5학년 1반 친구들

우리 함께 행복한 반을 만들어 가요!

밝게 바르게 신나게 사이좋게
  • 선생님 : 김유니
  • 학생수 : 남 11명 / 여 13명

3월 2일 (화) 알림장

이름 김유니 등록일 21.03.02 조회수 135
첨부파일

★ 오늘 우리 아이들 잘 등교해서 1-6교시 수업 잘 마치고 돌아갔습니다. 오랜만에 등교하는 첫 날이라서 다소 서먹하고 긴장했으나 곧 적응하고 활발하게 활동했습니다.

★ 내일부터 구글 클래스룸으로 수업을 시작합니다. 아직 가입을 하지 않은 친구들은 알려준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가입을 꼭 해서 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합니다.

★ 9시에 줌으로 수업 열기를 시작합니다. 1교시를 줌으로 하는 경우 별도 조회는 하지 않으며 그렇지 않은 경우 8시 50분에 줌에서 만납니다. 마지막 시간을 줌으로 끝내는 경우 종례는 하지 않으며 컨텐츠나 과제형으로 제시 되는 경우 수업 종료 후 10분 내외로 종례를 하게 됩니다. 또는 구글 클래스룸에서 마지막 시간 질문이 열리면 참여했다는 답변을 달아주어야 합니다.(오늘 아이들에게 설명했습니다.)

★ 구글 클래스룸은 아이들이 작년에 했던 e학습터 기반과는 조금 다르게 진행되어 처음 시작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조금씩 연습해가면서 익숙해 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내일은 1교시 진단평가 안내 줌으로 시작하며 2~6교시는 기초학력진단시스템으로 국어, 수학, 사회, 과학, 영어 진단평가를 하게 됩니다.

 

 

[과제]

 

 

 

[준비]

1. 금요일에 체육복 입고 옵니다.

 

 

 

[안내]

1. 3월 영양소식 및 식단표

2.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관한 동의 안내 - 3~4장을 작성해서 금요일에 가져옵니다.

3. 서로 존중하는 소통문화 정착을 위한 안내

 

 

[하교시간 안내]

금요일 - 2시 50분 

이전글 3월 5일 (금)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