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온라인수업 진행했습니다. <실감나게 말하기>수업을 하면서 줌 카메라를 끄고, 이름도 바꿔보았어요. 목소리 연기만 듣고 친구를 찾아내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인물의 마음을 생각하며 좀 더 연습하면 더 잘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내일 수업-3.16(화) 안내합니다. - 카메라 켜기
- 온라인 수업 과제 성실하게 하기 - 1-2교시 줌 수업 - 3.16(화) 2시 50분 e학습터 종례 - 줌 아이디 598 956 6123, 비번 4343 - 8:55분까지 대기실 입장하기 - 9시 출석체크 , 비디오 켜기 - 가능하면 pc나 노트북으로 접속 권장 - 세수, 양치 후 옷 단정하게 입고 만나기 - 수업 중 자리 이동하지 않기 - 허락없이 화면 녹화, 사진 캡쳐 금지 - 줌 창에서 친구들끼리 대화, 채팅, 카톡 단톡방 금지
구분 | 3.15(월)-온라인 | 3.16.(화)-온라인 | 3.17(수)-등교 | 3.18(목)-등교 | 3.19(금)-등교 | 1 교시 | 교과 | 국어(ZOOM) | 수학(ZOOM) | 미술 | 국어 | 국어 | 학습주제 | 10.인물의 마음을 알아봐요(7/10) | 1.큰수(6/11) | 1-1. 우리의 꿈이 자라는 세상 | 10.인물의 마음을 알아봐요(10/10) | 9.자랑스러운 한글(1/10) | 주요 활동 | 인물의 마음을 짐작하며 만화영화 보기 | 뛰어 세기를 해 볼까요 | 꿈을 주제로 표현하기 | 재미있었던 일을 만화로 표현하기 | 문자가 필요한 까닭을 알기 | 참고자료 | 294-297 | 20-21(14-15) | 11-12 | 298-303 | 246-251 | 2 교시 | 교과 | 국어(ZOOM) | 창체(ZOOM) | 미술 | 영어 | 국어 | 학습주제 | 10.인물의 마음을 알아봐요(8/10) | 그림책 읽기 | 1-1. 우리의 꿈이 자라는 세상 | 2. Let’s play soccer(2/4) | 9.자랑스러운 한글(2/10) | 주요 활동 | 인물의 마음을 짐작하며 만화영화 보기 | | 꿈을 주제로 표현하기 | Real Talk | 문자가 필요한 까닭을 알기 | 참고자료 | 294-297 | | 11-12 | 20-21 | 246-251 | 3 교시 | 교과 | 미술 | 과학 | 수학 | 수학 | 창체 | 학습주제 | 1-2.체험학습을 떠나요 | 1. 과학자처럼 탐구해 볼까요?(2/6) | 1.큰수(7/11) | 1.큰수(8/11) | 학급어린이회 구성 | 주요 활동 | 체험 학습 경험 떠올리기 | 과학자처럼 측정하기 | 수의 크기를 비교해볼까요 | [생각수학]사라진 숫자를 알아볼까요 | | 참고자료 | 15 | 12-13 | 22-25(16-17) | 26-27(18-19) | | 4 교시 | 교과 | 음악 | 영어 | 사회 | 사회 | 사회 | 학습주제 | 흥겨운 음악 세상(7/12) | 2. Let’s play soccer(1/4) | 1. 지역의 위치와 특성 | 1. 지역의 위치와 특성 | 1. 지역의 위치와 특성 | 주요 활동 | 풍물놀이 알아보기 | Get ready, Let’s run | 지도에 있는 기호와 범례 살펴보기(5/15) | 지도에서 축척의 쓰임새 알아보기(6/15) | 지도에서 땅의 높낮이를 나타내는 방법 알아보기(7/15) | 참고자료 | 16-17 | 17-19 | 21-23 | 24-26 | 27-29 | 5 교시 | 교과 | 도덕 | 창체 | 음악 | 창체 | 체육 | 학습주제 | 1. 도덕 공부, 행복한 우리(2/4) | 학교폭력예방교육 | 흥겨운 음악 세상(2/12) | 패들렛 | 1-2. 스스로 체력 운동을 해요 | 주요 활동 | 도덕공부의 내용 알아보기 | 학교폭력의 이해 및 예방법 익히기 | 어린이 행진곡 | 패들랫 활용법 익히기 | 운동을 하며 체력 측정하기 | 참고자료 | | | 10-11 | | 체육복, 줄넘기 | 6 교시 | 교과 | | 국어 | | | | 학습주제 | | 10.인물의 마음을 알아봐요(9/10) | | | | 주요 활동 | | 재미있었던 일을 만화로 표현하기 | | | | 참고자료 | | 298-303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