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온라인수업 진행했습니다.  <실감나게 말하기>수업을 하면서 줌 카메라를 끄고, 이름도 바꿔보았어요.  목소리 연기만 듣고 친구를 찾아내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인물의 마음을 생각하며 좀 더 연습하면 더 잘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내일 수업-3.16(화) 안내합니다.  - 카메라 켜기
  - 온라인 수업 과제 성실하게 하기 - 1-2교시 줌 수업 - 3.16(화) 2시 50분 e학습터 종례 - 줌 아이디 598 956 6123, 비번 4343 - 8:55분까지 대기실 입장하기 - 9시 출석체크 , 비디오 켜기 - 가능하면 pc나 노트북으로 접속 권장 - 세수, 양치 후 옷 단정하게 입고 만나기 - 수업 중 자리 이동하지 않기 - 허락없이 화면 녹화, 사진 캡쳐 금지 - 줌 창에서 친구들끼리 대화, 채팅, 카톡  단톡방 금지   
 구분  | 3.15(월)-온라인  | 3.16.(화)-온라인  | 3.17(수)-등교  | 3.18(목)-등교  | 3.19(금)-등교  |  1 교시  | 교과  | 국어(ZOOM)  | 수학(ZOOM)  | 미술  | 국어  | 국어  |  학습주제  | 10.인물의 마음을 알아봐요(7/10)  | 1.큰수(6/11)  | 1-1. 우리의 꿈이 자라는 세상  | 10.인물의 마음을 알아봐요(10/10)  | 9.자랑스러운 한글(1/10)  |  주요 활동  | 인물의 마음을 짐작하며 만화영화 보기  | 뛰어 세기를 해 볼까요  | 꿈을 주제로 표현하기  | 재미있었던 일을 만화로 표현하기  | 문자가 필요한 까닭을 알기  |  참고자료  | 294-297  | 20-21(14-15)  | 11-12  | 298-303  | 246-251  |  2 교시  | 교과  | 국어(ZOOM)  | 창체(ZOOM)  | 미술  | 영어  | 국어  |  학습주제  | 10.인물의 마음을 알아봐요(8/10)  | 그림책 읽기  | 1-1. 우리의 꿈이 자라는 세상  | 2. Let’s play soccer(2/4)  | 9.자랑스러운 한글(2/10)  |  주요 활동  | 인물의 마음을 짐작하며 만화영화 보기  |       | 꿈을 주제로 표현하기  | Real Talk  | 문자가 필요한 까닭을 알기  |  참고자료  | 294-297  |       | 11-12  | 20-21  | 246-251  |  3 교시  | 교과  | 미술  | 과학  | 수학  | 수학  | 창체  |  학습주제  | 1-2.체험학습을 떠나요  | 1. 과학자처럼 탐구해 볼까요?(2/6)  | 1.큰수(7/11)  | 1.큰수(8/11)  | 학급어린이회 구성  |  주요 활동  | 체험 학습 경험 떠올리기  | 과학자처럼 측정하기  | 수의 크기를 비교해볼까요  | [생각수학]사라진 숫자를 알아볼까요  |       |  참고자료  | 15  | 12-13  | 22-25(16-17)  | 26-27(18-19)  |       |  4 교시  | 교과  | 음악  | 영어  | 사회  | 사회  | 사회  |  학습주제  | 흥겨운 음악 세상(7/12)  | 2. Let’s play soccer(1/4)  | 1. 지역의 위치와 특성  | 1. 지역의 위치와 특성  | 1. 지역의 위치와 특성  |  주요 활동  | 풍물놀이 알아보기  | Get ready, Let’s run  | 지도에 있는 기호와 범례 살펴보기(5/15)  | 지도에서 축척의 쓰임새 알아보기(6/15)  | 지도에서 땅의 높낮이를 나타내는 방법 알아보기(7/15)  |  참고자료  | 16-17  | 17-19  | 21-23  | 24-26  | 27-29  |  5 교시  | 교과  | 도덕  | 창체  | 음악  | 창체  | 체육  |  학습주제  | 1. 도덕 공부, 행복한 우리(2/4)  | 학교폭력예방교육  | 흥겨운 음악 세상(2/12)  | 패들렛   | 1-2. 스스로 체력 운동을 해요  |  주요 활동  | 도덕공부의 내용 알아보기  | 학교폭력의 이해 및 예방법 익히기   | 어린이 행진곡  | 패들랫 활용법 익히기  | 운동을 하며 체력 측정하기  |  참고자료  |       |       | 10-11  |       | 체육복, 줄넘기  |  6 교시  | 교과  |       | 국어  |       |       |       |  학습주제  |       | 10.인물의 마음을 알아봐요(9/10)  |       |       |       |  주요 활동  |       | 재미있었던 일을 만화로 표현하기  |       |       |       |  참고자료  |       | 298-303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