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4학년 2반 원격 및 등교수업 주간 학습 안내(5.3-5.7) | | |
구분 | 5.3(월)-등교 | 5.4.(화)-온라인 | 5.5.(수) | 5.6.(목) | 5.7.(금) | 1 교시 | 교과 | 수학 | 영어(ZOOM) | 어린이날 | 재량휴업일 | 재량휴업일 | 학습주제 | 심화보충학습 | 4. Don’t run(3/4) | 주요 활동 | 평면도형의 이동 | Real Talk, Play Together 2, Song, | 참고자료 | | 영어 44쪽-45쪽 | 2 교시 | 교과 | 수학 | 사회(ZOOM) | 학습주제 | 4. 평면도형의 이동(3/9) | 2. 우리가 알아보는 지역의 역사(8/15) | 주요 활동 | 평면도형을 뒤집어 볼까요 | 우리 지역의 역사적 인물을 조사하는 계획 세워 보기 | 참고자료 | 수학 88-91쪽 수익 56-57쪽 | 사회 76쪽-79쪽 | 3 교시 | 교과 | 과학탐구주간 | 사회 | 학습주제 | 우리학교 숲체험 | 2. 우리가 알아보는 지역의 역사(9/15) | 주요 활동 | 우리학교 식물의 이름과 특징 조사하기 | 우리 지역의 역사적 인물을 조사하는 계획 세워 보기 | 참고자료 | 체육복, 모자, 물 | 사회 76쪽-79쪽 | 4 교시 | 교과 | 과학탐구주간 | 과학 | 학습주제 | 우리학교 숲체험 | 3. 식물의 한살이 | 주요 활동 | 우리학교 식물의 이름과 특징 조사하기 | 여러 가지 식물의 한살이 알아보기 | 참고자료 | 체육복, 모자, 물 | 64-65(32) | 5 교시 | 교과 | 도덕 | 국어 | 학습주제 | 심화보충 -예절바른 생활실천하기 | 3. 느낌을 살려 말해요(5/9) | 주요 활동 |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 전하기 | 듣는 사람을 고려해 상황에 맞게 말할 수 있다 | 참고자료 | | 국어 98-104쪽 국어활동 42-43쪽 | 6 교시 | 교과 | | 국어 | 학습주제 | | 3. 느낌을 살려 말해요(6/9) | 주요 활동 | | 듣는 사람을 고려해 상황에 맞게 말할 수 있다 | 참고자료 | | 국어 98-104 국어활동 42-43쪽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