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우리반은 월: 온라인, 화: 등교 수: 온라인, 목-금: 등교수업 진행됩니다. 월, 수 온라인 수업 날 아침 09:00-09:40, 09:50-10:30분까지 1-2교시 줌으로 수업 실시됩니다1교시-6교시 줌수업에 어려움이 있는 친구들이 많아 위와 같이 아침 1,2교시로 줌수업을 변경하였습니다. 다음주부터 변동없이 이렇게 실시하고자 합니다. 혼동을 드려 죄송합니다.온라인 수업 마지막 시간 5분 정도는 줌으로 인사나누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월요일 1시 55분, 화요일 2시 45분)
| | 4학년 2반 원격 및 등교수업 주간 학습 안내(3.15-3.19) | | |
구분 | 3. 15(월)-온라인 | 3.16.(화)-등교 | 3.17(수)-온라인 | 3.18(목)-등교 | 3.19(금)-등교 | 1 교시 | 교과 | 국어 | 사회 | 수학 | 국어 | 수학 | 학습주제 | 10. 인물의 마음을 알아봐요(7/10) | 1. 지역의 위치와 특성 | 1.큰수(6/11) | 10.인물의 마음을 알아봐요(10/10) | 1.큰수(9/11) | 주요 활동 | 인물의 마음을 짐작하며 만화 영화 보기(ZOOM수업) | 지도에서 축척의 쓰임새 알아보기(6/15) | 뛰어 세기를 해 볼까요(ZOOM수업) | 재미있었던 일을 만화로 표현하기 | 얼마나 알고 있나요 | 참고자료 | 294-296 | | 20-21(14-15) | 298-303 | 28-29 | 2 교시 | 교과 | 국어 | 수학 | 창체 | 사회 | 음악 | 학습주제 | 10. 인물의 마음을 알아봐요(8/10) | 1.큰 수(7/11) | 자율활동 | 1. 지역의 위치와 특성 | 흥겨운 음악 세상(5/12) | 주요 활동 | 인물의 마음에 어울리는 말투, 표정, 몸짓을 실감 나게 표현하며 역할극 하기(ZOOM 수업) | 수의 크기를 비교해볼까요 | 그림책 읽기 (Zoom 수업) | 지도에서 땅의 높낮이를 나타내는 방법 알아보기(7/15) | 동네 한바퀴 | 참고자료 | 297 | 22-25(16-17) | | 27-29 | | 3 교시 | 교과 | 과학 | 미술 | 영어 | 수학 | 과학 | 학습주제 | 1. 과학자처럼 탐구해 볼까요?(2/6) | 1-2.체험학습을 떠나요 | 2 Let's Play Soccer(1/4) | 1.큰수(8/11) | 2. 지층과 화석 | 주요 활동 | 과학자처럼 측정해 볼까요? | 체험 학습 표현하기 | Get Ready, Let's, Run | [생각수학]사라진 숫자를 알아볼까요 | 퇴적암 관찰하기 | 참고자료 | | 15 | | 26-27(18-19) | 30-31, 실관 14 | 4 교시 | 교과 | 미술 | 미술 | 도덕 | 체육 | 과학 | 학습주제 | 1-2. 체험 학습을 떠나요(1/6) | 1-2.체험학습을 떠나요 | 1. 도덕 공부, 행복한 우리(2/4) | 1.건강 | 2. 지층과 화석 | 주요 활동 | 체험 학습 경험 떠올리기 | 체험 학습 표현하기 | 도덕 공부의 내용 알아보기 | 체력을 기를 수 있는 게임 즐기기 | 퇴적암 모형 만들기 | 참고자료 | | | | 줄넘기 | 32-33, 실관 15 | 5 교시 | 교과 | 음악 | 영어 | 국어 | 영어 | 창체 | 학습주제 | 1. 흥겨운 음악 세상(7/12) | 1.My Name Is Eric (4/4) | 10. 인물의 마음을 알아봐요(9/10) | 2. Let’s play soccer(2/4) | 자율활동 | 주요 활동 | 풍물놀이 알아보기 | Read and Connect | 재미있었던 일을 만화로 표현하기 | Real Talk | 전교어린이회의 | 참고자료 | | | | 20-21 | | 6 교시 | 교과 | | 창체 | | | | 학습주제 | | 패들렛 | | | | 주요 활동 | | 패들랫 활용법 익히기 | | | | 참고자료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