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첫 온라인 수업이 있었습니다. 처음이라 많이 미숙했지만 학생들이 잘 따라와줘서 즐겁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 다음주 화요일은 온라인으로 수업이 진행되며, 월, 수,목,금은 등교수업 실시됩니다.
- 3월 10일(수) 진단평가가 있습니다.
- 다음주 주간 학습안내입니다.
구분 | 3. 8(월)-등교 | 3.9.(화)-온라인 | 3.10(수)-등교 | 3.11(목)-등교 | 3.12(금)-등교 | 1 교시 | 교과 | 사회 | 1.큰수 | 국어 | 국어 | 수학 | 학습주제 | 1. 지역의 위치와 특성(2/15) | 십만, 백만, 천만을 알아볼까요(4/11) ZOOM수업 | | 10.인물의 마음을 알아봐요(5-6/10) | 1.큰수(5/11) | 주요 활동 | 지도가 무엇인지 알아보기 | 14-15(10-11) | 진단평가 | 만화를 읽고 인물의 마음 표현하기 | 억과 조를 알아볼까요 | 참고자료 | 10-13 | | | 286-293 | 16-19(12-13) | 2 교시 | 교과 | 음악 | 과학 | 수학 | 국어 | 체육 | 학습주제 | 1. 흥겨운 음악 세상(1/12) | 1. 과학자처럼 탐구해 볼까요?(1/6) | | 10.인물의 마음을 알아봐요(5-6/10) | 1. 건강 | 주요 활동 | 어린이 행진곡 | 과학자처럼 관찰하기 | 진단평가 | 만화를 읽고 인물의 마음 표현하기 | 다양한 운동을 하며 운동 체력 기르기 | 참고자료 | 10-11 | 10-11 | | 286-293 | 체육복, 줄넘기 | 3 교시 | 교과 | 국어 | 음악 | 사회 | 과학 | 사회 | 학습주제 | 10. 인물의 마음을 알아봐요(1-2/10) | 1. 흥겨운 음악 세상(11/12) | | 2. 지층과 화석 | 1. 지역의 위치와 특성 | 주요 활동 | 표정이나 행동으로 인물의 마음을 짐작하기 | 산왕의 궁전에서 | 진단평가 | 여러 가지 모양의 지층 관찰하기 | 지도에서 방위표를 이용해 위치 알아보기 살펴보기(4/15) | 참고자료 | 274-279 | 20 | | 26-27, 실관 12 | 17-20 | 4 교시 | 교과 | 국어 | 사회 | 과학 | 과학 | 음악 | 학습주제 | 10.인물의 마음을 알아봐요(1-2/10) | 1. 지역의 위치와 특성 | | 2. 지층과 화석 | 1. 흥겨운 음악 세상(2/12) | 주요 활동 | 표정이나 행동으로 인물의 마음 짐작하기 | 우리지역을 나타내는 지도 살펴보기(3/15) | 진단평가 | 지층 모형 만들기 | 어린이 행진곡 | 참고자료 | 274-279 | 14-16 | | 28-29, 실관 13 | | 5 교시 | 교과 | 수학 | 국어 | 영어 | 사회 | 영어 | 학습주제 | 1. 큰 수(3/11) | 10. 인물의 마음을 알아봐요(3/10) | | 1. 지역의 위치와 특성 | 1 My Name is Eric(3/4) | 주요 활동 | 다섯자리 수 알아보기 | 인물의 마음을 짐작하며 만화를 읽기 | 진단평가 | 지도에 있는 기호와 범례 살펴보기(5/15) | Read and Connect, Look | 참고자료 | 12-13(8-9)쪽 | 280-285 국어활동 90-94 | | | | 6 교시 | 교과 | | 국어 | | | | 학습주제 | | 10. 인물의 마음을 알아봐요(4/10) | | | | 주요 활동 | | 인물의 마음을 짐작하며 만화를 읽기 | | | | 참고자료 | | 280-285 국어활동 90-94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