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의 첫주가 벌써 지나갔습니다. 즐겁게 생활하는 아이들을 보니 역시 학교에서 친구들과 함께 할때가 행복하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족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다음주 월, 화요일은 온라인으로 수업이 진행되며, 수,목,금은 등교수업 실시됩니다.
- 3월 10일(수) 진단평가가 있습니다.?
- 다음주 주간 학습안내입니다.
구분 | 3. 8(월)-온라인 | 3.9.(화)-온라인 | 3.10(수)-등교 | 3.11(목)-등교 | 3.12(금)-등교 | 1 교시 | 교과 | 창체 | 미술 | 국어 | 과학 | 체육 | 학습주제 | 적응활동 | 1. 새 친구를 만나며 | | 2.지층과 화석 | 1.건강 | 주요 활동 | 학급규칙세우기 ZOOM수업 | 컴퓨터로그려요 ZOOM수업 | 진단평가 | 여러 가지 모양의 지층 관찰하기 | 체력을 기를 수 있는 게임 즐기기 | 참고자료 | | 32 | | 26-27(12) | 줄넘기 | 2 교시 | 교과 | 영어 | 미술 | 수학 | 과학 | 국어 | 학습주제 | Lesson 1 My Name is Eric(2/4) | 1. 새 친구를 만나며 | | 2.지층과 화석 | 10.인물의 마음을 알아봐요(5-610) | 주요 활동 | Real Talk | 컴퓨터로그려요 | 진단평가 | 지층 모형 만들기 | 만화를 읽고 인물의 마음을 표현해요 | 참고자료 | 10-11 | | | 28-29(13) | 286-293 | 3 교시 | 교과 | 국어 | 음악 | 사회 | 체육 | 국어 | 학습주제 | 10.인물의 마음을 알아봐요(3-4/10) | 1. 흥겨운 음악 세상(11/12) | | 1.건강 | 10.인물의 마음을 알아봐요(5-610) | 주요 활동 | 인물의 마음을 생각하며 만화읽기 | 산왕의 궁전에서 | 진단평가 | 다양한 운동을 하며 체력 기르기 | 만화를 읽고 인물의 마음을 표현해요 | 참고자료 | 280-285 | 20 | | 줄넘기 | 286-293 | 4 교시 | 교과 | 국어 | 사회 | 과학 | 수학 | 사회 | 학습주제 | 10.인물의 마음을 알아봐요(3-4/10) | 1. 지역의 위치와 특성(3/15) | | 1. 큰 수(5/11) | 1. 지역의 위치와 특성(4/15) | 주요 활동 | 인물의 마음을 생각하며 만화읽기 | 우리지역을 나타내는 지도 살펴보기 | 진단평가 | 억과 조를 알아볼까요 | 지도에서 방위표를 이용해 위치 알아보기 | 참고자료 | 280-285 | 14-16 | | | 17-20 | 5 교시 | 교과 | 도덕 | 과학 | 영어 | 영어 | 음악 | 학습주제 | 1. 도덕 공부, 행복한 우리 | 1. 과학자처럼 탐구해 볼까요?(1/6) | | Lesson 1 My Name is Eric(3/4) | Lesson 1 My Name is Eric(4/4) | 주요 활동 | 도덕의 의미알기 | 과학자처럼 관찰하기 | 진단평가 | speak and Read | My work | 참고자료 | 6-9 | 10-11 | | 12-13 | 13-14 | 6 교시 | 교과 | | 수학 | | | | 학습주제 | | 1.큰수(4/11) | | | | 주요 활동 | | 십만, 백만, 천만을 알아볼까요 ZOOM수업 | | | | 참고자료 | | 14-15(10-11)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