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년 1반

사랑하는 2학년 1반 친구들!

우리 친구들 모두 서로 이해하고 배려하며 함께 즐거운 학급을 만들어봐요~  

선생님은 우리 친구들을 항상 응원하며 믿어요.

  • 선생님 : 임동환
  • 학생수 : 남 12명 / 여 12명

서로를 조금씩 배려해요, 4월 29일 알림장

이름 임동환 등록일 21.04.29 조회수 26

요즘 날씨가 따뜻해지고 학교에 와서도 마음껏 뛰어놀지 못해 아이들이 에너지를 발산할 곳이 많이 부족한 듯해요. 그러다보니 교실에서, 복도에서 놀다가 이런 저런 작은 다툼이 일어나기 쉽네요. 이럴 때일수록 나보다 친구를, 우리 반을 함께 배려하고 생각하는 마음을 길러봐요. 우리 반 24명의 친구는 모두가 서로를 배려하고 아껴주는 아름다운 마음씨를 가진 친구들로 자라기를 바랍니다.

  

 

 

<금요일 학습 안내>

아침 8:40~50분 사이에 등교하도록 해요. 등교는 지금처럼 상록누리관 1층 입구로만 하도록 해요.

내일 아침에는 하루 10분 맛있는 책 읽기를 합니다.

국어(말 덧붙이기 놀이), 수학(받아올림이 있는 두 자리 수끼리의 덧셈), 통합(봄맞이 청소를 해요), 창체(마음사전 꾸미기)

금요일은 4교시가 끝나고 13시에 하교합니다. 방과후에 참여하는 친구들은 방과후 끝나는 시간에 맞추어 하교합니다.

 

 

 

 

1. 오늘 안내장은 5월 영양소식지 1장입니다.

 

2. 내일 아침 하루 10분 책읽기시간에 읽을 책을 가져오도록 해요.

 

3. 5, 6월 방과후학교(2기) 명단을 알려드렸습니다. 엄마와 함께 다음 주부터 새롭게 시작되는 5, 6월 방과후학교 시간을 확인하도록 해요.

 

 

 

 

 

현재 우리 지역은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가 시행중이며, 위기관리 단계는 심각단계입니다. 그러나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증가 발생함에 따라 등교개학을 하여 수업을 하더라도, 개인 방역 수칙을 꼭 지켜야 해요.

 ①등교 시 쉬는 시간에는 돌아다니지 않고, 불필요한 신체 접촉이나 대화는 최대한 자제해요.

 ②쉬는 시간에 활용할 수 있도록 자기가 읽을 책, 놀잇감, 그림 도구등을 가져오도록 해요.

 ③개인 물컵, 텀블러, 예비마스크 등 방역에 필요한 개인 준비물을 꼭 챙기도록 해요.

이전글 이번 주도 수고 많았어요, 4월 30일 알림장
다음글 매주 수요일에는 10분 일찍 하교해요, 4월 28일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