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년 1반

사랑하는 2학년 1반 친구들!

우리 친구들 모두 서로 이해하고 배려하며 함께 즐거운 학급을 만들어봐요~  

선생님은 우리 친구들을 항상 응원하며 믿어요.

  • 선생님 : 임동환
  • 학생수 : 남 12명 / 여 12명

수업연구를 처음 했던 날, 4월 6일 알림장

이름 임동환 등록일 21.04.06 조회수 33

우리 아이들은 오늘 처음 공개 수업을 경험하였습니다. 작년에 녹화하는 수업이 있었지만 다른 반 선생님, 교장, 교감선생님께서 보시는 가운데 수업을 한 것은 오늘이 처음이었지요. 끝까지 집중하여 열심히 공부하여 준 우리 친구들 수고 많았어요. 푹 쉬고 건강한 모습으로 내일 만나요.

 

  

<수요일 학습 안내>

아침 8:40~50분 사이에 등교하도록 해요. 등교는 지금처럼 상록누리관 1층 입구로만 하도록 해요.

매일 아침 8:45~8:55하루 10분 맛있는 책읽기시간입니다.

국어(마음 역할놀이), 수학(여러 가지 도형2), 통합(봄아 어디까지 왔니), 창체(계기교육-여러 가지 국경일), 방과후학교

수요일은 방과후가 없습니다. 모든 친구가 똑같이 14시에 하교합니다.

 

 

1. 금요일에 배부된 안내장 중 학부모 자치활동(교육발전협의회, 어머니 배구단, 부설FC) 회원 모집 안내장은 참여를 희망하는 학부모님들께서는 가입 희망서를 작성하여 내일(7)까지 제출하여 주세요.

 

2. 칠교놀이 종이접기한 것 꼭 가지고 와요. 종이접기 사이트 주소는 금요일 학급 알림장에도 있고 아래 주소로 접속하면 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b159qtrzzvU&t=473s






매일 아침 9시 이전에 꼭 건강상태 자가진단설문에 응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현재 우리 지역은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가 시행중이며, 위기관리 단계는 심각단계입니다. 그러나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증가 발생함에 따라 등교개학을 하여 수업을 하더라도, 개인 방역 수칙을 꼭 지켜야 해요.

 ①등교 시 쉬는 시간에는 돌아다니지 않고, 불필요한 신체 접촉이나 대화는 최대한 자제해요.

 ②쉬는 시간에 활용할 수 있도록 자기가 읽을 책, 놀잇감, 그림 도구등을 가져오도록 해요.

 ③개인 물컵, 텀블러, 예비마스크 등 방역에 필요한 개인 준비물을 꼭 챙기도록 해요.

이전글 책을 소리내어 읽어요, 4월 7일 알림장
다음글 식목일을 맞이하여, 4월 5일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