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년 1반

사랑하는 2학년 1반 친구들!

우리 친구들 모두 서로 이해하고 배려하며 함께 즐거운 학급을 만들어봐요~  

선생님은 우리 친구들을 항상 응원하며 믿어요.

  • 선생님 : 임동환
  • 학생수 : 남 12명 / 여 12명

이번 한 주도 수고 많았어요, 4월 2일 알림장

이름 임동환 등록일 21.04.02 조회수 28

이번 한 주도 우리 2학년 1반 친구들 모두 수고하였어요. 주말동안 가족과 함께 푹 쉬고 건강한 모습으로 월요일에 만나요.

 

  

<월요일 학습 안내>

아침 8:40~50분 사이에 등교하도록 해요. 등교는 지금처럼 상록누리관 1층 입구로만 하도록 해요.

매일 아침 8:45~8:55하루 10분 맛있는 책읽기시간입니다.

국어(마음을 나타내는 말1), 수학(칠교놀이2), 통합(봄을 맞이해요), 방과후학교

월요일 방과후에 참여하지 않는 친구들은 4교시가 끝나고 13시에 하교합니다. 방과후에 참여하는 친구들은 하교 시간을 잘 확인하고 하교하도록 해요.

 

 

1. 오늘 안내장은 2장입니다.

-학부모 자치활동 회원 모집 안내장입니다. 교육발전협의회, 어머니 배구단, 부설FC 등 자치활동에 참여를 원하는 학부모님들께서는 가입 희망서를 작성하여 다음 주 수요일(7)까지 제출하여 주세요.

-코로나19 예방 안내장을 읽어보신 후 모두의 건강을 위한 예방 수칙을 잘 지키도록 해요.

 

2. 체육복을 입고 옵니다.

 

3. 아래 링크를 따라 칠교놀잇감을 색종이로 다시 한 번 만들어본 후 월요일에 가져오도록 해요.

https://www.youtube.com/watch?v=b159qtrzzvU





매일 아침 9시 이전에 꼭 건강상태 자가진단설문에 응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현재 우리 지역은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가 시행중이며, 위기관리 단계는 심각단계입니다. 그러나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증가 발생함에 따라 등교개학을 하여 수업을 하더라도, 개인 방역 수칙을 꼭 지켜야 해요.

등교 시 쉬는 시간에는 돌아다니지 않고, 불필요한 신체 접촉이나 대화는 최대한 자제해요.

쉬는 시간에 활용할 수 있도록 자기가 읽을 책, 놀잇감, 그림 도구등을 가져오도록 해요.

개인 물컵, 텀블러, 예비마스크 등 방역에 필요한 개인 준비물을 꼭 챙기도록 해요.

이전글 식목일을 맞이하여, 4월 5일 알림장
다음글 교실에서의 약속을 함께 지켜요, 4월 1일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