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년 1반

사랑하는 2학년 1반 친구들!

우리 친구들 모두 서로 이해하고 배려하며 함께 즐거운 학급을 만들어봐요~  

선생님은 우리 친구들을 항상 응원하며 믿어요.

  • 선생님 : 임동환
  • 학생수 : 남 12명 / 여 12명

나의 마음을 잘 표현하는 법을 배워요, 3월 30일 알림장

이름 임동환 등록일 21.03.30 조회수 46

오늘도 우리 친구들 미세먼지로 밖에 나가지 못하여 많이 답답하였을거에요. 그래도 잘 참고 공부 열심히 하여준 우리 친구들을 응원합니다. 우리 친구들이 오늘은 마음을 나타내는 말을 아주 많이 배우고 익혔습니다. 지금처럼 열심히 공부하여 자기의 마음을 다른 사람에게 잘 전달하는 우리 반 친구들이 되기를 바랍니다.

 

  

<수요일 학습 안내>

아침 8:40~50분 사이에 등교하도록 해요. 등교는 지금처럼 상록누리관 1층 입구로만 하도록 해요.

매일 아침 8:45~8:55하루 10분 맛있는 책읽기시간입니다.

국어(마음을 표현하는 말3), 수학(를 알아볼까요? 2), 통합(봄이 오면), 창체(안전한 생활), 방과후학교 

수요일은 방과후가 없으므로 모두 다 같이 14시에 하교합니다.

 

 

1. 오늘 안내장은 4월 영양소식 1장입니다.

 

2. 주말에 있었던 일 중 기억나는 일 한 가지와 그 때를 떠올리면 느껴지는 나의 기분을 생각하여 옵니다. 내일 국어시간에 발표해요.

 

3. 수학익힘책 22~23쪽을 가정에서 해결하여 옵니다.

 

4. 내일 아침에도 하루 10분 맛있는 책읽기시간을 위해 자기가 읽고 싶은 책을 꼭 가지고 오도록 해요. 되도록 자기의 책을 가져와서 읽어야 성실하게 읽고 독서 알림장을 쓰게 됩니다^^

 

 

 

 

매일 아침 9시 이전에 꼭 건강상태 자가진단설문에 응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현재 우리 지역은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가 시행중이며, 위기관리 단계는 심각단계입니다. 그러나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증가 발생함에 따라 등교개학을 하여 수업을 하더라도, 개인 방역 수칙을 꼭 지켜야 해요.

 ①등교 시 쉬는 시간에는 돌아다니지 않고, 불필요한 신체 접촉이나 대화는 최대한 자제해요.

 ②쉬는 시간에 활용할 수 있도록 자기가 읽을 책, 놀잇감, 그림 도구등을 가져오도록 해요.

 ③개인 물컵, 텀블러, 예비마스크 등 방역에 필요한 개인 준비물을 꼭 챙기도록 해요.

이전글 교실에서의 약속을 함께 지켜요, 4월 1일 알림장
다음글 미세먼지때문에 힘들었던 월요일, 3월 29일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