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년 1반

사랑하는 2학년 1반 친구들!

우리 친구들 모두 서로 이해하고 배려하며 함께 즐거운 학급을 만들어봐요~  

선생님은 우리 친구들을 항상 응원하며 믿어요.

  • 선생님 : 임동환
  • 학생수 : 남 12명 / 여 12명

새학기를 기디리며, 2월 23일 화요일

이름 임동환 등록일 21.02.23 조회수 144
첨부파일

2학년 1반 친구들 모두 건강하게 잘 있었나요? 선생님은 여러분을 기다리며 오늘도 열심히 청소도 하고, 교과서도 나누어줄 준비를 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우리 2학년 1반 친구들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아직은 코로나19가 모두 끝나지 않아 걱정이 많을거에요. 이럴 때일수록 우리 모두를 위하여 안전 수칙도 잘 지키고 스스로 할 일은 잘 찾아서 하는 멋진 친구들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선생님이 여러분에게 새학기가 시작되며 몇 가지 알려주고 싶은 것이 있어요. 아래 내용을 엄마, 아빠와 함께 잘 읽어본 후 건강한 모습으로 32일에 만나요~

 

 

 

 

<등교일(32) 학습 안내>

아침 8:40~50분 사이에 등교하도록 해요. 등교는 지금처럼 상록누리관 1층 입구로만 하도록 해요.

창체(새로운 시작), 국어(새 교과서 훑어보기), 수학(1단원 도입), 통합(단원 도입, 공부게시판 만들기)

하교는 5교시가 끝나고 점심을 먹은 후, 14시에 합니다.

 

 

 

 

1. 새학기 학습 준비물 안내해드립니다.

학습준비물

수량, 사이즈

위치

비고

클리어파일

A4 사이즈(속지 40),2

교실 뒤 책꽂이

붙임 사진 참조

열 칸 쓰기 노트

가운데 점선이 그려진 것, 2

색연필, 싸인펜

12색 이상, 1세트

복도 사물함

붙임 사진 참조

색종이

사각형, 2세트 이상

개인 청소도구

쓰레받기, 빗자루 1

물티슈, 갑티슈

1개씩

양치컵, 칫솔, 치약

1개씩

스카치테이프

개인용 1

깎은 연필

5자루,

필통

지우개, 검은색 네임펜, 빨간색 색연필

1

안내장 파일

투명, A4 사이즈 1

가방

붙임 사진 참조

예비 마스크

자기 얼굴에 맞는 사이즈

-이 외에 개인 위생을 위해, 개인 물컵(또는 텀블러)를 꼭 가지고 다녀요.

-자기의 모든 물건에는 꼭 네임펜으로 이름을 쓰거나, 이름 스티커를 붙이도록 해요.

 

2. 실내화를 꼭 가지고 등교합니다.

 

3. 32일부터 정상 수업이 이루어집니다. 교복(동복)을 단정하게 입고, 명찰을 꼭 차고 오도록 해요.

 

 

 

 

 

현재 우리 지역은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가 시행중입니다. 이에 따라 등교개학을 하여 수업을 하더라도, 개인 방역 수칙을 꼭 지켜야 해요.

등교 시 쉬는 시간에는 돌아다니지 않고, 불필요한 신체 접촉이나 대화는 최대한 자제해요.

쉬는 시간에 활용할 수 있도록 자기가 읽을 책, 놀잇감, 그림 도구등을 가져오도록 해요.

실내에서는 난방기 가동과 환기를 수시로 하기 때문에 얇은 옷을 여러 별 껴입도록 하되, 아직은 날씨가 추우니 겉옷은 따뜻한 옷을 입고 등교해요.

개인 물컵, 텀블러, 예비마스크 등 방역에 필요한 개인 준비물을 꼭 챙기도록 해요.



   



 

2021학년도에는 코로나19 관련하여 감염병위기관리 심각/경계단계에서 교외체험학습은 30일 이내 사용 가능합니다.

  ①교외체험학습은 실시 최소 3일전 신청서를 제출하고, 끝나면 보고서를 일주일 안에 제출해주세요.

  ②보고서를 제출하지 않으면 부득이하게 출석으로 인정이 되지 않으니, 체험학습 종료 후 되도록 바로 보고서를 제출하여 주세요.

  ③보고서 양식은 학급 홈페이지 정보게시판올려놓겠습니다. 추후 양식과 규정이 변경되면 즉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를 예방하기 위해 방학 중에도 아래 사항을 꼭 지키도록 해요.

 비누나 손 세정제를 이용하여 손을 자주 씻도록 합니다.

 외출을 되도록 자제하고, 부득이한 경우 꼭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해요.

 발열 및 호흡기 등 유증상이 있을 경우 꼭 병원에 내원하여 진찰을 받아요.

 기침을 할 때는 소매로 입을 가리고 하거나 마스크를 벗은 상태로 기침, 재채기를 하지 않아요.

 증상이 있거나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위급상황 시 1339로 전화해요.

이전글 개학이 다가오고 있어요, 2월 26일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