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3반

우리반 친구들 모두는 각자만의 개성을 갖고 있습니다.

나와 똑같은 사람은 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각양각색(各樣各色)인 우리반 친구들의 장점과 개성이 넘쳐나는 학급이 되기를, 각양각색(各樣各色)인 우리반 친구들의 성격을 서로 이해하고 배려하는 학급이 되기를, 다름과 이해가 공존하는 즐거운 우리들만의 공간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각양각색 마음사랑, 나눔과 배려로 함께 커가는 어린이
  • 선생님 : 최재완
  • 학생수 : 남 12명 / 여 12명

등교방법을 알아보아요~

이름 최재완 등록일 20.06.04 조회수 49
첨부파일

안전하게 교실로 오는 방법

    ① 등교 전

         - 집에서 체온을 재고 코로나19 의심증상(기침인후통호흡곤란오한근육통두통미각·후각 소실 등)이 있는지 확인합니다오전 8시 20분까지 발송된 URL주소를 통해 건강상태자가진단결과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등교 일주일 전인 6/2()부터 매일 아침 제출합니다.

         - 자가진단결과가 등교 중지인 경우 등교하지 않고 담임 선생님께 연락주세요이 경우 출석 인정됩니다선별진료소에 방문하는 경우 방문 전 1339, 063-120로 전화를 하셔서 조치에 따르시면 됩니다선별진료소는 전주시보건소(덕진보건분소)를 이용하시면 검사비용과 진료비가 무료입니다.

         - 해열제를 먹은 경우 마지막 해열제를 먹고 24시간이 지난 후를 기준으로 정상 체온 여부를 판단합니다.

         - 등교 시 복장은 마스크 착용에 따른 학생의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는 복장(하복 차림의 교복체육복사복)을 융통성 있게 착용합니다.

    ② 등교하기

        - 8:20~8:30 사이에 학교에 등교하기를 권장합니다. (마스크 착용 필수!)

        -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1~2, 3~4, 5~6학년 등교시간이 조정되어 있습니다.

       - 가정 상황에 따라 융통성 있게 등교가 가능합니다.(방역 후 8시 20분부터 입실이 가능합니다.)

       - 이순신 동상 쪽 입구(상록누리관 건물)로만 등교가 가능합니다앞 사람과 거리를 유지하여 손소독 후 열화상 카메라로 체온을 재고 2

          ?층 강당을 통해 4학년 복도를 지나 교실로 옵니다.

    ③ 등교 후

        - 실내화신발주머니를 준비하여 각 교실에서 실내화로 갈아 신도록 합니다.

 

* 영상으로도 안내하였으니 꼭 확인하고 등교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전글 2020년 6월 8일 월요일
다음글 우유급식 실시 및 신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