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3반

환영합니다.

전주부설초등학교 5학년 3반입니다.

꽃을 보듯 너를 본다
  • 선생님 : 곽철종
  • 학생수 : 남 12명 / 여 12명

2020년 3월 3일 화요일 - 코로나-19 확산 저지를 위한 개학일 추가 연장 및 대책

이름 곽철종 등록일 20.03.03 조회수 66

코로나-19 확산 저지를 위한 개학일 추가 연장 및 대책 안내

1. 교육부와 전라북도교육청의 개학일 추가 연장 발표에 따라 학생들의 안전을 위하여 우리학교 개학 일을 323()일로 연기 합니다.

2. 개학 연기로 인한 수업 일수 확보를 위해 교육과정을 탄력적으로 운영할 예정입니다. (교육활동의 일부가 축소 운영되거나 중단 될 수도 있습니다.)

3. 돌봄 교실은 320()일까지 추가 연장 운영합니다.

-긴급 돌봄이 필요한 경우 35일까지 교무실로 연락바랍니다.

(교무실: 284-3198)

-등교 전에 체온(37.5)을 측정하고 열이 있으면 등교를 중지해주세요.

-마스크를 하고 등교하도록 협조해주세요.

-부모님은 실내 출입을 삼가바랍니다.

4. 새 학년 담임 선생님들께서 비대면의 다양한 방법으로 학생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부모님께서는 선생님과 상담 시간으로 활용해주세요.)

5. 학년별로 학급홈페이지를 통해 학습안내와 생활지도가 이루어질 예정이니 학급홈피를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 코로나-19 예방 수칙 생활화와 계획적인 생활이 습관화 되도록 지도해주시고, 이상이 있는 경우 담임 선생님께 연락해 주세요.

7. 나의 안전을 위해 다른 사람의 안전이 중요하다는 인식을 갖도록 지도해주시기 바랍니다. (가정에서 인성교육 시간으로 활용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8. 다양한 주제로 자녀와 대화를 자주 나눠주시고, 학교에서 안내한 학습 사이트에 참여하도록 권장해주시기 바랍니다.

9. 집에서 할 수 있는 취미 활동과 틈틈이 운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세요.

10. 당분간 사회적 거리 두기 실천에 동참해주세요.

이전글 신학기 개학 연기에 따른 가정학습 안내 자료
다음글 신학기 개학 연기에 따른 가정학습 안내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