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3반

2020학년도 4학년 3반 어린이 여러분 환영합니다.

25명의 다양한 색깔을 지닌 우리반 친구들이 서로의 개성을 인정하며 배려하는 마음을 바탕으로 배움이 가득한 교실을 만들어 봅시다.

항상 친구들과 사이좋게 지내고 따뜻한 정이 넘치는 행복한 4학년 3반 입니다. 

  • 선생님 : 변상준
  • 학생수 : 남 12명 / 여 13명

12월 8일(화) 알림장

이름 변상준 등록일 20.12.08 조회수 35

내일()과 모레()요일 1030분에 ZOOM활용 수업이 있습니다. 시간 맞추어서 ZOOM으로 접속해 주세요.

2021학년도 학교 교육과정 운영을 위한 설문조사에 아직 참여하지 않은 학부모님과 학생들은 설문 기한내에 꼭 참여 부탁드립니다.

코로나19 상황이 많이 좋지 않습니다. 가정에서도 아이들과 방역 수칙 잘 지켜서 생활해 주시기 당부 드립니다.

 

< 학사 운영 및 변경 사항 안내 >

1. 학생수 2/3 등교수업 일정표

7

8

9

10

11

3-4학년

1

2

3

5-6학년

14

15

16

17

18

1-2학년

1

2

3

3-4학년

 

2. 코로나19 등교시간, 쉬는시간, 점심시간 시정표

학년군

등교시간

1-2교시

3-4교시

5교시

(목요일 점심)

점심

6교시

하교시간

3-4학년군

8:30-8:40

9:00-10:10

10:20-11:30

11:40-12:15

12:15-12:50

13:00-13:35

, 5교시 12:50

, 6교시 13:35

4교시 12:15

 

<예방접종 확인서>

아이들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완료하신 경우 지난번 배부해드린 예방접종 확인서 제출부탁드립니다.

 

<부탁 말씀>

등교수업이 있는 날 아이들 아침 등교 전까지 반드시 자녀의 건강상태 자가진단 설문에 응답해주시기 바랍니다.(체험학습 신청 학생 포함) 또한 출결 등과 관련된 궁금한 점은 저에게 꼭 연락주세요. 혹시 의심증상이 있는 경우 등교하지 말고 선별진료소를 방문하고 저에게 꼭 연락주세요. 교외체험학습의 경우 학생의 안전과 관련하여 필요시 사용 가능 일수가 34(3일전 신청)로 변경되었습니다.

 

<준비물 및 안내사항>

<2021학년도 교육과정 수립을 위한 설문조사 안내>

1. 참여 대상: 전체 학부모(세대별 1) 4~6학년 학생

2. 설문 기간: 2020.12.02.(수요일) ~ 12.09.(수요일)

3. 참여 방법: 인터넷 설문조사로 URL주소 또는 첨부문서의 QR코드 확인 확인 후 설문 참여

- 학부모 설문 참여 URL주소: https://forms.gle/Kc1AnySUBEscj7os8

- 학생 설문 참여 URL주소: https://forms.gle/LMp5SiXEdVBV2Non8

안내장(122일 알림장 첨부)붙임으로 첨부하여 드립니다.

오늘 아이들편에 종이 안내장 보냈습니다.

<2021학년도 전교어린이화장단 선거 안내>

1. 선거 일시: 1229~31(학년, 학급별 등교일에 따라 다름)

2. 선거 공고: 2020128() 학교홈페이지에 공고

3. 입후보자 등록: 학년, 학급별 등교일이 다름에 따라 붙임 확인 필수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 공고와 붙임 파일을 꼭 확인해 주세요.

 

1. 붙임파일로 이번주 원격수업 및 등교수업 주간학습 안내(124일자 알림장 첨부) 올립니다. 확인해주세요.

 

2. 내일 1030ZOOM활용 수업이 있습니다. 시간 맞추어서 접속해주세요.

 

3. 우리반 황학 어린이 큰 잔치 학급 발표회는 1224(목)에 있습니다. 개인 공연 준비 열심히 해서 멋진 무대 보여주세요.

 

4. 원격 수업하는 날은 꼭 e-학습터 접속해서 열심히 공부할 수 있도록 해 주세요.

 

 

밀집도 조정에 따른 원격학습 관련 스마트 패드 대여(3~6학년)

사용하시던 기기 고장 및 기타 문제로 가정에서의 온라인 학습이 어려운 경우, 학교에서 스마트 패드(태블릿)를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 대여를 원하시는 가정에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대여 및 반납 방법

1. 대여 전 미리 교무실(063-284-3198)로 방문 일시 / 대여 가능 여부 확인

2. 학교 도착 후 교무실로 연락하여 대여물품 확인, 수령 / 동의서 작성

3. 밀집도 조정이 종료된 후, 별도 안내에 따라 물품 일괄 반납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를 예방하기 위해 아래 사항을 꼭 지켜요>

비누나 손 세정제를 이용하여 손을 자주 씻도록 합니다.

외출을 되도록 자제하고, 다중 밀집지역 가지 않기. 부득이한 경우 꼭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해요.

발열 및 호흡기 증상이 있을 경우 꼭 병원에 내원하여 진찰을 받아요.

기침을 할 때는 소매로 입을 가리고 하거나 마스크를 벗은 상태로 기침, 재채기를 하지 않아요.

건강을 위해 물을 자주 마시고, 음식을 골고루 먹어요. 그리고 잠을 충분히 자도록 해서 면역력을 기르도록 해요.

증상이 있거나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위급상황 시 1339로 전화해요.

혹시 건강상에 이상이 있을 경우, 병원 진료 후 담임 선생님에게도 바로 알려주도록 해요.

  

이전글 12월 9일(수) 알림장
다음글 12월 7일(월)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