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3반

2020학년도 4학년 3반 어린이 여러분 환영합니다.

25명의 다양한 색깔을 지닌 우리반 친구들이 서로의 개성을 인정하며 배려하는 마음을 바탕으로 배움이 가득한 교실을 만들어 봅시다.

항상 친구들과 사이좋게 지내고 따뜻한 정이 넘치는 행복한 4학년 3반 입니다. 

  • 선생님 : 변상준
  • 학생수 : 남 12명 / 여 13명

11월 13일(금) 알림장

이름 변상준 등록일 20.11.13 조회수 43

내일 토요스포츠 테니스의 경우 강사 선생님 개인 사정으로 수업이 없습니다. 풋살과 농구는 예정대로 진행합니다.

다음주에는 전주교대 3학년 교생선생님들이 오십니다. 더욱 바르게 수업에 참여하고 발표도 많이 해 주세요. 교생선생님들이 이름 빨리 외워서 불러 주실 수 있도록 명찰도 바르게 차고 다니세요~

 

<배부된 안내장>

학교안전인식 및 만족도 조사 참여 안내: 살펴보시고 1120일까지 설문에 참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리 학년의 경우 학부모님께서만 참여해주시면 됩니다.

 

<예방접종 확인서>

아이들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완료하신 경우 지난번 배부해드린 예방접종 확인서 제출부탁드립니다.

 

<2021학년도 영재교육기관 신입생 모집 관련 안내>

학교홈페이지-공지사항에 영재교육기관들의 20201학년도 신입생 모집 안내 관련 내용이 탑재되었습니다. 관심있는 학생들과 학부모님들께서는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영재기관별로 대상 학년, 접수 기간, 접수 방법 등이 다르고, 학교홈페이지 공지사항의 내용은 요약된 내용이므로 반드시 접수하고자 하는 기관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기관의 접수기관과 (교사관찰 추천 및 학교추천위원회 추천 일정을 고려하여) 전주부설초 자체 GED 입력 기간이 다른 영재교육기관도 있으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추후 20201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알리는 기관의 모집 요강이 학교 공문으로 접수되는 경우, 학교홈페이지-공지사항에 추가로 탑재할 예정이니 수시로 학교홈페이지-공지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혹시 GED 입력한 경우 반드시 저에게 알려주세요~

 

<장애인식개선 캠페인 안내>

전주장애인복지관에서 장애인식개선을 위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합니다.

관심있는 학생들은 참여해도 좋겠습니다.

주제: 장애인식개선을 위한 자유주제

내용: 20자 이내 표어만들기

기한: 1118일까지

상품: 선정이 되면 기프티콘(5만원권) 발송 예정

참여 방법: 첨부파일(1110일자 알림장 첨부)의 참가신청서를 작성한 후 18일까지 제출

 

<부탁 말씀>

아이들 아침 등교 전까지 반드시 자녀의 건강상태 자가진단 설문에 응답해주시기 바랍니다.(체험학습 신청 학생 포함) 또한 출결 등과 관련된 궁금한 점은 저에게 꼭 연락주세요. 교외체험학습의 경우 감염병 위기단계 심각/경계 단계에서 사용 가능 일수가 34일로 변경되었습니다.

 

<준비물 및 기타 안내 사항>

1. 월요일에는 교생선생님들이 오십니다. 교복 단정하게 입고 명찰 바르게 차고 등교하세요.

 

2. 다음주부터 수학시간에 삼각자와 각도기가 필요합니다. 삼각자는 삼각자 세트로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3. 월요일은 음악 방과후가 있습니다. 참여하는 친구들은 악기 잘 챙겨서 등교하세요.

 

4. 코로나19로 인해 기초학력 저하 및 학력격차 발생 최소화 방안으로 올해 예정되어 있던 가을방학은 실시하지 않고 등교수업으로 전환하고 겨울방학을 3일 앞당겨 운영하게 됩니다.

 

5. 월요일 하교시간은 1255분경입니다. 음악 방과후 참여할 경우 140분경 하교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를 예방하기 위해 아래 사항을 꼭 지켜요>

비누나 손 세정제를 이용하여 손을 자주 씻도록 합니다.

외출을 되도록 자제하고, 다중 밀집지역 가지 않기. 부득이한 경우 꼭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해요.

발열 및 호흡기 증상이 있을 경우 꼭 병원에 내원하여 진찰을 받아요.

기침을 할 때는 소매로 입을 가리고 하거나 마스크를 벗은 상태로 기침, 재채기를 하지 않아요.

건강을 위해 물을 자주 마시고, 음식을 골고루 먹어요. 그리고 잠을 충분히 자도록 해서 면역력을 기르도록 해요.

증상이 있거나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위급상황 시 1339로 전화해요.

혹시 건강상에 이상이 있을 경우, 병원 진료 후 담임 선생님에게도 바로 알려주도록 해요. 

이전글 11월 16일(월) 알림장
다음글 11월 12일(금)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