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3반

2020학년도 4학년 3반 어린이 여러분 환영합니다.

25명의 다양한 색깔을 지닌 우리반 친구들이 서로의 개성을 인정하며 배려하는 마음을 바탕으로 배움이 가득한 교실을 만들어 봅시다.

항상 친구들과 사이좋게 지내고 따뜻한 정이 넘치는 행복한 4학년 3반 입니다. 

  • 선생님 : 변상준
  • 학생수 : 남 12명 / 여 13명

6월 1일 알림장

이름 변상준 등록일 20.06.01 조회수 56

이제 곧 아이들과 교실에서 만날 수 있게 되겠네요. 그동안 우리 아이들 가정에서 성실하게 학습 잘 해주어서 너무나 대견합니다. 6월 3일(수) 건강한 모습으로 우리 친구들 만나기를 바라며 몇 가지 안내 드립니다.

 

1. 5월 29일자 알림장을 꼭 확인해 주시고 아이들이 챙겨야 할 물건들은 너무 무겁지 않도록 나누어서 가져올 수 있도록 챙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4학년 등교시간을 지켜 주세요. 코로나 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학년군별 등교시간이 다릅니다.

 가능하면 우리 4학년은 8: 30~8:40분을 권장합니다. 아이들 등교는 8시 20분부터 방역 후 교실 입실이 가능합니다.

 

3. 방과후학교 시작일이 조정되었습니다. 당초 안내는 6월 8일 이었으나 계속해서 변경되는 방역지침과 변동사항이 있어서 6월 15일 부터 방과후가 시작될 예정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4. 아이들 등교전(8시 20분까지)까지 코로나 19 예방 학생 건강상태 설문조사에 꼭 참여해 주세요. 설문조사 결과 등교중지에 해당되는 경우 아이들은 등교 중지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런 경우 꼭 연락부탁드립니다.

 

5. 아이들 학교에서 상황이 등교 개학을 하였으나 코로나 19로 많은 부분 변화되었습니다. 아이들끼리 하는 모둠학습은 어려우며, 쉬는 시간 아이들간의 접촉도 어렵습니다. 또 준비물을 빌려 쓰거나 하는 경우도 방역 지침상 어려움이 있으니 가정에서 미리 챙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가정에서 쉬는 시간에 개인 놀잇감(개인이 혼자 할 수 있는 것)이나 독서할 수 있는 책이 있으면 함께 챙겨주셔도 좋겠습니다.

 

6. <2020학년도 1학기 전라북도과학교육원 발명교육센터, 미래창작공방 학생, 학부모 발명 및 메이커 교육과정 안내>
전라북도과학교육원에서 운영하는 발명교육센터, 미래창작공방 학생, 학부모 발명 및 메이커 교육과정이 학교홈페이지-공지사항-1114번 글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관심있는 학생, 학부모께서는 학교홈페이지 글을 확인하신 후 기한 내에 신청하시어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6월 2일 알림장
다음글 4학년 등교 개학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