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3반

2020학년도 4학년 3반 어린이 여러분 환영합니다.

25명의 다양한 색깔을 지닌 우리반 친구들이 서로의 개성을 인정하며 배려하는 마음을 바탕으로 배움이 가득한 교실을 만들어 봅시다.

항상 친구들과 사이좋게 지내고 따뜻한 정이 넘치는 행복한 4학년 3반 입니다. 

  • 선생님 : 변상준
  • 학생수 : 남 12명 / 여 13명

4학년 온라인 학급(전북e학습터) 구축 안내

이름 변상준 등록일 20.03.25 조회수 100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인 분위기가 위축되어 있지만 교육을 향한 가정과 학교의 열기는 여전히 뜨거운 것 같습니다.

이번 코로나-19 유행은 비상 상황이 언제든 예고없이 찾아올 수 있다는 점을 우리에게 시사합니다. 그에 따라 교육 현장에서도 휴업 중이든 휴업 종료 후에든 언제든지 아이들의 학습을 지원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해두는 것이 필요해졌습니다. 이에 온라인 학급(e학습터)을 개설하여 추후 휴업 상황 및 비상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 대비하고자 합니다.

초등 온라인 학급은 e학습터(http://cls.edunet.net) 에 각 학급 담임선생님들께서 개설하였습니다. 우리 4학년의 경우 3.30(월)부터 이곳에 각종 학습 자료 등을 탑재할 예정이며 학생들이 가정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학생의 아이디/비밀번호는 각 반 담임선생님들께서 일괄 발급하여 각 가정으로 안내드립니다.(기존에 e학습터를 이용하여 아이디가 있는 학생은 기존 아이디 사용 가능) 휴업 중 또는 휴업 종료 후 학습 지원 상황 시 해당 온라인 학급을 활용하게 되오니 반드시 확인하신 후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 4학년은 다음 주부터는 e학습터를 중심으로 학습자료가 업로드됩니다.) 이번주까지는 지난번 안내하였던 일일과제로 가정학습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첨부 파일 온라인 학급 구축 안내(전북e학습터)’ 파일을 참고해주세요.

(첨부 파일 내용 중 닉네임 변경은 꼭 실시해주시기 바랍니다. - 일괄 발급 받은 아이디의 경우)

*첨부 파일 ‘e학습터 사용자 설명서_학생용파일은 e학습터에서 제공하는 사용 방법 안내입니다.

  

이전글 휴업 기간 중 가정학습용 스마트 패드 대여 안내
다음글 개학 추가 연기에 따른 일일 학습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