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3반

2020학년도 4학년 3반 어린이 여러분 환영합니다.

25명의 다양한 색깔을 지닌 우리반 친구들이 서로의 개성을 인정하며 배려하는 마음을 바탕으로 배움이 가득한 교실을 만들어 봅시다.

항상 친구들과 사이좋게 지내고 따뜻한 정이 넘치는 행복한 4학년 3반 입니다. 

  • 선생님 : 변상준
  • 학생수 : 남 12명 / 여 13명

2월 28일 알림장

이름 변상준 등록일 20.02.28 조회수 113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2020학년도 4학년 3반 담임을 맡게 된 교사 변상준입니다.

여러분과 함께 4학년 학교 생활을 함께하게 되어 무척 기쁘고 행복합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개학이 연기되어 여러분과 3월 9일에 만나게 되었습니다.

선생님과 친구들의 만남이 늦추어 졌지만 새로운 만남이 기대됩니다. 학교가 쉬는 동안에도 가정에서 규칙적인 생활 꼭 실천해주세요. 신종 코로나 예방 수칙을 잘 지켜 3월 9일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길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32~ 36일 휴업일 안내드립니다.>

개학이 연기됨에 따라 우리 아이들 가정에서 학습 및 독서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3월 개학후 진단평가(일정 추후 별도 안내)가 실시될 예정입니다. 휴업기간에 전북e스쿨(전북교육포털>>학생>>전북e스쿨)을 활용하여 3학년 교과과정 복습에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러 가지 교과 동영상 및 평가문항도 풀어볼 수 있으니 이 기간동안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국어 교과서 관련 추천 도서 몇 권 추천하여 드립니다. <최씨 부자 이야기>, <경주 최 부잣집 이야기>,<나비를 잡는 아버지>, <나무 그늘을 산 총각>, <무지개 도시를 만드는 초록 슈퍼맨>,<구름 공항>,<아름다운 꼴찌>

이 기간을 활용하여 독서도 틈틈이 했으면 좋겠습니다.

<개학 후 안내>

9일 교과서-배부하여 학급 개인 책꽂이에서 보관하며 학습할 예정입니다.

학기 초이기 때문에 중요한 안내장, 제출물이 많을 것 같습니다. 부모님께서도 조금 더 챙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하교시간은 다음주 중에 다시 안내드리겠습니다.

4학년 3반 시간표 확인하시고, 4학년 준비물을 파일로 첨부하였습니다. 확인하시고 준비에 차질이 없도록 협조바랍니다.

 

이전글 신학기 개학 연기에 따른 가정학습 안내 자료(4학년)
다음글 아이엠스쿨 테스트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