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2반

 안녕하세요? 4학년 2반 친구들!!

새로운 학년을 맞이해 어떤 선생님을 만날지, 어떤 친구와 한 반이 될지 무척 기대되고 설레는 시간 보내고 있나요?

 우리 4학년 친구들은 어떤 학급이 되길 바랄까요? 기다림의 시간 동안 우리의 일년이 어떠면 좋을지 생각해 보면 어떨까요? 그리고 그런 일년이 되기 위해 어떤 친구가 될 지도 한번 생각해 보구요.

 선생님은 친구들의 눈을 맞추고 이야기를 들어주는 선생님이 되고 싶어요. 여러분도 자신의 생각을 자신있고 솔직하게 표현하고, 또 친구들의 말도 잘 들어주고 스스로 정한 규칙을 지킬 줄 아는 그런 친구들이 되길 바래요.  

  • 선생님 : 정선영
  • 학생수 : 남 11명 / 여 13명

12월 14일 알림장

이름 정선영 등록일 20.12.14 조회수 22
첨부파일

1. 이번주 원격수업 및 등교수업 주간학습 안내 첨부(1211일자 붙임)로 올립니다. 확인해주세요. 이번주 우리반은 수요일, 금요일 등교합니다. 등교할때 시간표 잘 챙겨서 오도록 합니다.

이번주 화,목요일 줌수업이 있습니다.

 

2. 이번주 금요일이 2021학년도 5학년 전교부회장 후보자 등록 마감일입니다. 후보 등록할 친구들은 마감일 전까지 등록해주세요.

 

3. 우리반 황학 어린이 큰 잔치 학급 발표회는 1223(수)에 있습니다. 개인 공연 준비 열심히 해서 멋진 무대 보여주세요. 혹시 신청하지 않은 친구들도 공연 가능합니다.

 

4. 원격 수업하는 날은 꼭 e-학습터 접속해서 열심히 공부할 수 있도록 해 주세요.

  

이전글 12월 15일 알림장
다음글 12월 11일(금)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