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2반

 안녕하세요? 4학년 2반 친구들!!

새로운 학년을 맞이해 어떤 선생님을 만날지, 어떤 친구와 한 반이 될지 무척 기대되고 설레는 시간 보내고 있나요?

 우리 4학년 친구들은 어떤 학급이 되길 바랄까요? 기다림의 시간 동안 우리의 일년이 어떠면 좋을지 생각해 보면 어떨까요? 그리고 그런 일년이 되기 위해 어떤 친구가 될 지도 한번 생각해 보구요.

 선생님은 친구들의 눈을 맞추고 이야기를 들어주는 선생님이 되고 싶어요. 여러분도 자신의 생각을 자신있고 솔직하게 표현하고, 또 친구들의 말도 잘 들어주고 스스로 정한 규칙을 지킬 줄 아는 그런 친구들이 되길 바래요.  

  • 선생님 : 정선영
  • 학생수 : 남 11명 / 여 13명

6월 4일 알림장

이름 정선영 등록일 20.06.04 조회수 58

학부모님께~

학교에서 코로나 19 감염 예방을 위해 아이들 거리두기를 계속해서 지도하고 있습니다. 쉬는 시간에도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 하고 아이들끼리 최소 1m이상 거리두기, 화장실이나 물을 마시고 난 후 특별한 일이 없는 경우 교실에 앉아 있기, 식사시간에 지그재그로 앉아 대화하지 않고 식사하기 등 입니다. 아이들 안전을 위해 꼭 필요한 지도입니다. 가정에서도 이점 아이들과 대화를 통해 이야기 나눠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아이들 등 하교 교통안전을 위해서 안내드립니다. 차량으로 자녀를 등하교시키시는 경우 반드시 서행, 신호를 지켜주세요. 주차는 정해진 주차구역에 해 주세요. 또래문구쪽으로 가는 보도블럭 쪽에는 절대로  주차 하지 말아주시기 부탁드립니다. 

 

<배부된 안내장>

배부되는 안내장은 꼼꼼하게 읽어 봐 주시고 신청해야 하는 경우 기한내에 신청할 수 있도록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학생 건강조사 및 응급처치 동의 안내 - 6.5일(금)까지 제출(모두 제출)

2. 3-4학년 창의적 체험활동(동아리 활동) 안내 및 참가 신청서 - 6.5일(금)까지 제출(모두 제출)

3. 3-4학년 음악중심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안내 - 6.5일(금)까지 제출(희망)

4. 3-4학년 자유선택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안내 - 6.5일(금)까지 제출(희망)

5. 우유급식 실시 및 신청 안내 - 6.5일(금)까지 제출(희망)

6. 영양소식 및 학교급식 가정통신문

 

<준비할 것>

1. 내일은 수학 학습을 위해 각도기와 자가 필요합니다. 꼭 챙겨서 와 주세요.

 

2. 5월 29일자 알림장을 꼭 확인해 주시고 아이들이 챙겨야 할 물건들은 너무 무겁지 않도록 나누어서 가져올 수 있도록 다음주 월요일 까지 챙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금요일 하교시간 5교시 후 2시경 하교합니다.

 

4. 방과후학교 시작 - 6월 15일 부터 방과후가 시작 예정입니다.

 

5. 아이들 등교전(8시 20분까지)까지 코로나 19 예방 학생 건강상태 설문조사에 꼭 참여해 주세요. 설문조사 결과 등교중지에 해당되는 경우 아이들은 등교 중지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런 경우 꼭 연락부탁드립니다.

 

6. 아이들 학교에서 상황이 등교 개학을 하였으나 코로나 19로 많은 부분 변화되었습니다. 아이들끼리 하는 모둠학습은 어려우며, 쉬는 시간 아이들간의 접촉도 어렵습니다. 또 준비물을 빌려 쓰거나 하는 경우도 방역 지침상 어려움이 있으니 가정에서 미리 챙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가정에서 쉬는 시간에 개인 놀잇감(개인이 혼자 할 수 있는 것)이나 독서할 수 있는 책이 있으면 함께 챙겨주셔도 좋겠습니다.   

이전글 6월 5일 알림장
다음글 6월 3일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