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학년 3반

우리의 삶은 사람과의 만남입니다.

좋은 사람을 만나고 스스로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이

나의 삶과 우리의 삶을

아름답게 만들어 가는 일입니다.

우리들의 만남이 서로에게

아름다운 일이 될 수 있도록

즐겁고 행복한 3학년 3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친구를 배려하고 존중하는 어린이
  • 선생님 : 박현
  • 학생수 : 남 12명 / 여 12명

3월 4일 (수) 알림장

이름 박현 등록일 20.03.04 조회수 113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우리 3학년 3반 친구들 모두 오늘 하루 가정에서 안전하고 건강한 하루가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바람이 제법 불지만 점차 날씨가 따뜻해지는 것 같습니다. 개학까지 남은 기간동안 우리 친구들 가정에서 부모님과 함께 보람찬 시간을 보내면 좋겠습니다. 선생님이 이제 알림장을 통해 여러분들이 가정에서 지켜주었으면 하는 일들과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학습 내용을 안내하고자 합니다. 부모님과 함께 확인하고 가정에 있는 시간도 의미있게 보낼 수 있도록 하면 좋겠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를 예방하기 위해 아래 사항을 꼭 지키도록 해요.

비누나 손 세정제를 이용하여 손을 자주 씻도록 합니다.

외출을 자제하도록 하고, 부득이한 경우 꼭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해요.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에는 가지 않아요.

발열 및 호흡기 증상이 있을 경우 반드시 병원에 내원하여 진찰을 받도록 합니다.

기침을 할 때는 소매로 입을 가리고 하거나 마스크를 벗은 상태로 기침, 재채기를 하지 않아요.

건강을 위해 물을 자주 마시고, 음식을 골고루 먹어요. 그리고 잠을 충분히 자도록 해서 면역력을 기르도록 해요.

증상이 있거나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위급상황 시 1339로 전화해요.

오늘의 가정학습 안내입니다. 우리 친구들 스스로 확인하고 스스로 해결해보면 좋겠습니다.

3학년 교과서에 수록된 글의 원작 도서를 틈틈이 읽어보기 바래요. 한 번에 다 읽기 힘드니 시간이 날 때마다 조금씩 읽어보면 어떨까요. (어제 알림장에 원작 도서 목록이 있습니다.)

첨부된 일일 수학 학습 문제를 출력하여 풀거나 연습장에 적고 풀어보도록 합니다.

3학년 영어 학습을 위해 아래 동영상의 노래를 듣고 익혀보도록 합니다.

ABC Songs for Children

https://www.youtube.com/watch?v=_UR-l3QI2nE

기존에 안내된 전북 e스쿨(https://cls.edunet.net)을 적극 활용하여주세요. 회원가입을 따로 하지 않아도 사이트 내 동영상 등 자료를 활용할 수 있으나, 필요시 최초 화면의 배너 내용에 있는 사용설명서를 읽어보신 후 회원가입 및 각종 자료를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전글 3월 5일 (목) 알림장
다음글 3월 3일 (화)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