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학년 2반

 서로 도우며 성장하는 3-2반!

 

날마다 행복한 교실^^*

  • 선생님 : 김선희
  • 학생수 : 남 12명 / 여 13명

4월 10일 3학년 오늘의 학습 안내

이름 김선희 등록일 20.04.10 조회수 43
첨부파일

학교에서 온라인 개학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3-6학년은  e학습터를 활용하여 수업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앞으로 알림장은 오늘까지만 학급홈페이지에 게시하고 다음 주부터는 알림장도 e학습터에 올릴 예정이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가정 학습 안내>

1. 국어와 수학은 매일 조금씩 공부해 봅시다.


  ①국어- 받아쓰기 4급 파일(첨부 파일)

  ※받아쓰기 요령

  ㆍ먼저 부모님께서 불러주는 것을 받아서 적어봅니다. 부모님께서는 받아쓰기(1회)’를  아이들에게  불러주세요.

  ㆍ우리 친구들은 부모님이 불러주시는 내용을 받아쓰기(학생용)’이나 공책에 받아 써 봅니다.

  ㆍ마지막으로 틀린 부분을 다시 읽고 써 봅니다.

 

  ②수학- 일일수학 활동지(첨부 파일) 2

 

2.  학부모님께서 아이와 함께 전북e학습터에 로그인하며 나중에는 아이들이 혼자서 3-2 학급에 접속할 수 있도록 꾸준히 연습하게 도와주세요.

  ① 공지사항 게시판에 선생님이 날짜와 함께 '출석 체크합시다!' 라고 글을 올릴 거에요. 그러면 여러분은 선생님의 글에 출석합니다.’ 이렇게 댓글을 달면 됩니다. 선생님이 먼저 예시로 매일 올려놓을게요~

 

 

학교에서 교과서를 배부하고 있습니다. 오늘 3학년 교과서 배부 날인데 아직 수령을 못하셔서 추후 방문하실 분들은 교장실 옆 접견실에서 교무실로 전화를 주시면 교과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수업이 시작하기 전에 교과서를 수령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학년 기초학력 진단평가 실시

  ①일자: 4.28.()(등교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온라인으로 실시)

  ②평가내용: 읽기, 쓰기, 셈하기(2학년 학습 내용 수준)

  ③회원 가입은 교사가 일괄적으로 하며, 온라인 진단평가가 확정이 되면 추후 자세한 내용을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④진단 검사 결과는 향후 아이들의 지도를 위한 기초 자료로 활용할 예정이며, 그 외의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고 외부에 일체 누설하지 않습니다.

  ⑤진단평가 대비용 학습자료 사이트 : http://www.plasedu.org/plas/ 

이전글 코로나 -19 감염증 대응을 위한 온라인 개학 및 원격 수업 안내(학부모용 안내 자료)
다음글 4월 9일 3학년 오늘의 학습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