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년 3반

안녕하세요.

 

2학년 3반 친구들 만나서 반가워요^^

우리 다 함께 행복하고 즐거운 학교생활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만들어가요^^ 

2학년 3반 친구들의 꿈터
  • 선생님 : 고영숙
  • 학생수 : 남 12명 / 여 12명

2월 5일(금)알림장

이름 고영숙 등록일 21.02.05 조회수 82
첨부파일

오늘 아이들과 마지막 같은 인사를 하며 아쉬운 이별을 하였습니다. 1년동안 코로나로 힘든 한해를 보내면서도 너무나 착한 천사같은 우리 2학년 3반 친구들과 지낼 수 있어서 저에게는 너무나 큰 복이었습니다. 학년말 방학 잘 보내시고 3학년 준비에 소홀함이 없는 알찬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오늘을 끝으로 2월 등교는 없지만, 학기가 종료된 것은 아닙니다. 다음 주 월,화는 오늘 나누어준 꾸러미로 학습합니다. 꾸러미를 학교에 등교해서 직접 확인할 수 없는 관계상, 1학기 때와 같이 출석표를 사진으로 찍어 문자로 제출합니다. 2/9()까지 제출하시면 됩니다. 선택 줌 활동은 다음 주 월, 화까지만 진행됩니다.

 

2021학년도 3학년 반편성 결과도 안내하였습니다. ‘’,‘’,‘반의 형태로 안내하였으며, 각 반이 1,2,3반 중 어느 반인지는 2/22()에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됩니다. 아이가 혹시 ’,‘’,‘반 중 어느 반인지 잊어버린 경우 저에게 개인적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3학년 등교 계획 등 일정은 2월 말 3학년 담임선생님께서 안내해주실 예정입니다.

 

오늘 아이들에게 나누어 준 것들입니다.

- 학교생활통지표

- 꿈바라기 표창장

- 학교 소식지(세대 배부로서 형제가 있는 경우 본교 재학 중인 맏이가 받아갑니다.)

- 개인 선물(연필)

- 22주차 꾸러미(꾸러미 파일을 올립니다. 혹시 필요한 경우 사용해주세요) 

다음글 2월 4일(목)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