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년 3반

안녕하세요.

 

2학년 3반 친구들 만나서 반가워요^^

우리 다 함께 행복하고 즐거운 학교생활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만들어가요^^ 

2학년 3반 친구들의 꿈터
  • 선생님 : 고영숙
  • 학생수 : 남 12명 / 여 12명

7월 30일(목)알림장

이름 고영숙 등록일 20.07.30 조회수 25

내일은 방학식을 하는 날입니다. 급식을 먹지 않고 11시 30분에 하교합니다. 하교시간에 교통이 복잡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변화된  학교생활에서 조금 더 자유로운 가정에서 더욱 건강하고 알찬 방학을 맞이 할 수 있도록 계획을 세워주세요.


가을방학 중 학생현황 파악1차 조사 안내장을 배부해드렸습니다. 가을방학이 11월 7일(토)-11월 11일(수)까지 있을 예정입니다. 이 기간 동안에 가정 내 프로그램의 유무에 따라서 학교 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자 합니다.

   조사 참여 방법은
1. 학교에서 보낸 문자 URL로 참여
2. 홈페이지나 안내장 QR코드로 직접 참여
3. 안내장 직접 작성 후 담임 제출
의 방법이 있습니다.  내일까지 꼭 설문에 참여 부탁드립니다.

 

아침 등교 전까지 반드시 자녀의 건강상태 자가진단 설문에 응답해주시기 바랍니다.(체험학습 신청 학생 포함) 또한 출결 등과 관련된 궁금한 점은 저에게 꼭 연락주세요. 교외체험학습의 경우 감염병 위기단계 심각/경계 단계에서 사용 가능 일수가 34일로 변경되었습니다.(도내 학교 공통)


 

<7/31 금요일 일정>

850분까지 교실에 오기(840~ 850분 등교 권장)

마스크 쓰기 / 하복 차림의 교복 또는 체육복 또는 사복 입기

(마스크를 쓰고 활동하기에 불편하지 않은 복장. 명찰을 꼭 달고 다닙니다.)

 창체(여름방학 생활 안내, 7월 생일파티)

준비물:색종이 빨강색 2장, 가위,풀, 실내화를 넣을 수 있는 비닐봉지나 종이가방

사물함에 있는 물건 중 방학동안에 필요한 물건은 꼭 집에 가져가세요(양치컵,물컵,치약,칫솔은 반드시 집에 가져가세요)

하교시간: 11시 30분

           

<준비해요 / 미리 챙겨요>

 

내가 읽을 책 1권 가져오기 - 아침 독서 시간에 읽기 위해 필요합니다.

▶전자도서관을 이용해 보세요. 컴퓨터,태블릿,핸드폰에서 사용가능합니다. (개인 아이디와 비번이 안내장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보관을 잘 해주세요)

 

방학 때 집에서 사용할 물건, 귀중한 물건은 집에 가져가도록 합니다. 가정에서도 챙길 물건은 없는지 점검해주시기 바라며, 특히 방학식날에는 실내화를 모두 집으로 가져갈 수 있도록 가정에서도 이야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세탁 후 개학날 다시 가져 옵니다.)

   

이전글 7월 31일(금)알림장-여름방학 안내
다음글 7월 29일(수)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