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년 1반

안녕하세요 2학년 1반 친구들!

교실, 너와 나의 2학년 1반

함께 만들어갈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다양한 모습, 여러 생각이 모이는 교실에서

우리 친구들이 서로돕고 성장하게 하는

사람이 되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교실, 너와 나의 2학년 1반
  • 선생님 : ,
  • 학생수 : 남 12명 / 여 12명

2021년 2월 5일 금요일 알림장

이름 강주호 등록일 21.02.05 조회수 166

마지막 알림장이 될 것 같습니다. 오늘 아이들과 마지막 인사를 나누었네요. 아이들이 3학년으로 진급하고, 저 역시 다른 학교로 자리를 옮기게 되었습니다. 부설에서의 마지막 아이들이 우리 2-1반 친구들이어서 무척 기뻤습니다. 그동안 지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으신 학부모님께도 큰 감사 드립니다^^

오늘을 끝으로 2월 등교는 없지만, 학기가 종료된 것은 아닙니다. 다음 주 월,화는 오늘 나누어준 꾸러미로 학습합니다. 꾸러미를 학교에 등교해서 직접 확인할 수 없는 관계상, 1학기 때와 같이 출석표를 사진으로 찍어 문자로 제출합니다. 2/9()까지 제출하시면 됩니다. 이 전 꾸러미를 확인 받지 못한 친구는 이전 꾸러미도 같은 방식으로 제출합니다. 선택 줌 활동은 다음 주 월, 화까지만 진행됩니다.

2021학년도 3학년 반편성 결과도 안내하였습니다. ‘’,‘’,‘반의 형태로 안내하였으며, 각 반이 1,2,3반 중 어느 반인지는 2/22()에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됩니다. 아이가 혹시 ’,‘’,‘반 중 어느 반인지 잊어버린 경우 저에게 개인적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3학년 등교 계획 등 일정은 2월 말 3학년 담임선생님께서 안내해주실 예정입니다.

오늘 아이들에게 나누어 준 것들입니다.

- 학교생활통지표

- 꿈바라기 표창장

- 학교 소식지(세대 배부로서 형제가 있는 경우 본교 재학 중인 맏이가 받아갑니다.)

- 개인 선물(연필)

- 22주차 꾸러미

 

다음글 2021년 2월 2일 화요일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