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년 1반

안녕하세요 2학년 1반 친구들!

교실, 너와 나의 2학년 1반

함께 만들어갈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다양한 모습, 여러 생각이 모이는 교실에서

우리 친구들이 서로돕고 성장하게 하는

사람이 되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교실, 너와 나의 2학년 1반
  • 선생님 : ,
  • 학생수 : 남 12명 / 여 12명

2020년 5월 28일 목요일 알림장

이름 강주호 등록일 20.05.28 조회수 40

이틀 째 일정도 우리 아이들이 차분하게 잘 해내주었습니다. 모둠 활동 등이 제한되어 있는 상황에서도 최선을 다해 주어진 과제를 해내는 모습이 대견하였습니다. 오늘은 나를 나타내는 이름표를 만들어 친구들이 볼 수 있도록 전시하여 소개하였습니다. 국어, 수학 과목의 진도도 복습과 더불어 진행하였네요. 또한 현재 기본 생활 습관 형성을 위해 아침 첫 인사부터 일괄된 기준으로 지도하고 있습니다. 혹시 가정의 지도 방침을 고려하여 협의가 필요하신 분은 개별적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수학익힘책은 진도 상황에 맞추어 과제로 제시됩니다. 수학익힘책 과제가 있는 경우 집에서 학습 후 부모님의 확인을 받으며, 단원이 끝날 때마다 한번씩 걷어서 전체적인 진행 상황을 제가 확인합니다. 집에서 채점 시 틀린 것을 다시 고쳐 학습한 경우, 별표 표시를 해주시면 학교에서 담임선생님의 개별 지도 시 참고가 가능하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등교 방법 / 준비물 / 하교 시간 등 자세한 내용이 월요일에 학급 홈페이지에 올려 놓은 ‘2학년 등교개학 안내게시물 첨부파일에 안내되어 있습니다.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직 가져오지 않은 준비물은 내일까지 가져올 수 있도록 챙겨주세요. (아래 주소 클릭)

(http://school.jbedu.kr/_class/board/view/jjbs/2020/G02020201/147422/3075216?)

아침 등교 전까지 반드시 자녀의 건강상태 자가진단 설문에 응답해주시기 바랍니다.(체험학습 신청 학생 포함) 또한 출결 등과 관련된 궁금한 점은 저에게 꼭 연락주세요. 교외체험학습의 경우 감염병 위기단계 심각/경계 단계에서 사용 가능 일수가 34일로 변경되었습니다.(도내 학교 공통)

 

<5/29 금요일 일정>

850분까지 교실에 오기(840~ 850분 등교 권장)

마스크 쓰기 / 하복 차림의 교복 또는 체육복 또는 사복 입기

   (마스크를 쓰고 활동하기에 불편하지 않은 복장, 명찰은 꼭 달고 다닙니다.)

국어(말의 재미 느끼기),수학(뺄셈 알아보기2),통합(봄 날씨의 특징 알리기)

 

하교시간 : 110

 

<준비해요 / 미리 챙겨요>

1. 학년 초 준비물 / 교과서 챙겨오기

- 학급 홈페이지에 있는 ‘2학년 등교개학 안내게시물에서 학년 초 준비물/교과서를 참고하여 가져오기

- 한번에 가져오기 무겁기 때문에 나누어서 가져옵니다.(감염병 확산 예방 차원에서 교내 학부모님 출입이 되지 않습니다. 참고해주세요.)

2. 내가 읽을 책 1권 가져오기

3. 다시 확인할 가정통신문(안 낸 사람만)

- 우유급식 실시 및 신청 안내(제출 필수 / 비신청은 비신청에 체크하여 제출)

- 우리 아이 이야기(제출 필수)

- 학생 건강조사 및 응급처치 동의 안내(제출 필수)

4. 오늘 나누어준 가정통신문

- 학교 주차장 이용 수칙 및 통학차량 안전 탑승 안내

 

<하교 시간 안내>

- 방과후 일정 확정 등에 따라 따로 안내되기 전까지는 다음 시간에 맞추어 하교합니다.

- : 1220/ ~: 2/ : 110

 

이전글 2020년 5월 29일 금요일 알림장
다음글 2020년 5월 27일 수요일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