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3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항상 건강하고 밝은 우리반 학생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6학년 3반 친구들의 꿈터
  • 선생님 : 고영숙
  • 학생수 : 남 14명 / 여 13명

7월 4일(목) 알림장

이름 고영숙 등록일 19.07.04 조회수 57

♥오늘도 아름다운 미소를 기대했건만 아직은 좀 부족한 듯 합니다.ㅠㅠ 내일 더 아름다운 미소 보여주세요^^

내일 드디어 황학 어린이 큰잔치가 있는 날입니다. 오전 리허설과 오후 본공연에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갑니다. 질서를 잘 지키고 안전하게 기분 좋게 마쳤으면 좋겠습니다. 최선을 다해 후회하지 않는 모습이면 더 좋겠습니다. 깨끗이 씻고 아프지 말고 내일 만나요~

부모님께서는 6시부터 공연이 시작되니 늦지 않게 오셔서 응원 많이 해주세요.


♥졸업고사 시험범위를 게시판에 올려놓았습니다. 참고해주세요


♥식중독 조심! 놀이시설 안전하게 이용! 교통안전 지키기!

 

  < 준비하세요 >

▶8시 40분까지 늦지 않게 교실에 들어옵니다.

▶오전에 리허설 합니다. 체육복 입고 등교합니다. 흰색 티셔츠와 흰양말, 흰색 실내화 오전부터 준비합니다. 머리는 모자 쓸 때 편하게 잘 묶고 올 수 있도록 합니다.

▶급식 후 1시 20분에 일제 하교 하였다가 5시 40분까지 교실로 옵니다. 간식은 가져오지 않고 학교 간식을 줄 예정입니다. 일제 하교 한 후 부득이 남는 친구들은 교실과 도서실에서 있을 수 있습니다. 운동장에서 축구는 할 수 없습니다.

하교시간 : 13시 20


  

< 황학어린이 큰잔치 관련하여 준비해주세요 >


1.오후에 다시 등교할 때 개인 간식은 가져오지 않습니다.

2. 당일 양말은 되도록 무늬나 색깔이 없는 흰색 발목양말, 흰색 실내화입니다.

3. 헤어스타일은 자유롭고 예쁘게 하면 되구요. 모자를 썼을 때 불편하지 않으면 됩니다.

4. 의상 속에는 흰색 반팔티와 반바지(학교 체육복 반바지 가능 또는 속에다 입었을 때 편한 반바지 가능)를 입으면 됩니다.

5. 우리반은 2부 6번째 순서입니다. 오실 때 팜플렛 지참하여 오시면 됩니다.

6. 금요일 오전에는 체육복 입고 등교했다가 1부 공연을 강당에서 관람하고 교실에서 의상을 갈아입은 후 2부 공연에 참여합니다.

7.금요일 오전 리허설 후 1시 20분에 일제하교 했다가 5시 40분까지 교실로 다시 등교합니다.(오전 리허설 때 학부모의 출입은 금지합니다. 강당에 들어오실 수 없습니다. )

8.오후에 학교에서 간식으로 빵과 음료가 제공이 되나 집에서 간단히 저녁을 미리 먹고 옵니다.

9.학부모님께서는 개별 간식을 드시고 싶으신 경우 자료실에서만 가능합니다. 자료실 밖으로 음식물을 가지고 나올 수 없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10. 당일 차량 주차는 교내 주차장 및 교대 주차장 이용 가능합니다.(교육대학교 주차는 황학 리플렛 보여주면 무료이며, 21시 이후에는 개방합니다.)

11. 되도록 공연이 모두 끝날 때까지 기다렸다가 같이 응원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12. 1시 20분 일제하교가 이루어지고 난 후 특별부서 아이들 리허설이 있는 학생들은 특별부서실로 이동하고 이 외에 남는 아이들은 교실과 도서관에서만 있을 수 있습니다. 운동장에서 축구하거나 놀 수 없습니다. 이 점 유의해서 당일 계획을 잘 세우면 좋겠습니다.



*초등학교의 마지막 황학어린이 큰잔치입니다. 주로 아이들의 의견을 존중해서 스스로 준비할 수 있도록 배려했고 즐겁게 참여하는 데 의의를 두고자 합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격려 부탁드립니다.


< 안내합니다.>


♣도서관 스탬프 투어 행사에 관심 가져주세요.


♣7월 5일 황학어린이 큰잔치 행사 일에는 방과후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행사 시간은 오후 6시 입니다.


♣방과후학교 종강일은 7월 12일(금)입니다.


< 7월 일정 >

7월 5일 황학어린이 큰잔치(오전-예행연습, 오후 6시-본공연)

7월 9일-10일 수련활동(청정인성수련원)

7월 11일 스포츠활동(5개부서)

7월 12일 방과후학교 종강

7월 16일 수학평가의 날

7월 18일 6학년 졸업학력평가

7월 22일-7월 24일 스포츠활동(수영)

7월 25일 여름방학식

이전글 7월 5일(금)알림장
다음글 7월 3일(수)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