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3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항상 건강하고 밝은 우리반 학생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6학년 3반 친구들의 꿈터
  • 선생님 : 고영숙
  • 학생수 : 남 14명 / 여 13명

5월 17일(금) 알림장

이름 고영숙 등록일 19.05.17 조회수 48

♥ 하루 하루는 더디 가는 거 같은데 일주일은 또 어느새 후딱 지나가 버린 것 같네요. 무더운 한주간 잘 버텨주었네요. 다행히 어제 오후부터 에어컨을 켜고 교실에서는 그리 무더운줄 모르고 지내는데 올 여름 바깥 날씨가 얼마나 더울지 걱정이네요. 지구가 점점 더워지고 있어서 큰일이죠...다음주 월요일부터 하복 착용할 수 있습니다. 간복과 하복 혼용주간이니 더운 친구들은 하복 교복 준비해서 바르게 착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다음주 23일(목)은 우리반 공개수업이 있어요. 7교시에 실시하니 이 날은 3시 40분에 수업이 끝나게 됩니다. 하교 시간 잊지 않고 조정 부탁드립니다.


   

< 준비하세요 >

840분까지 교실로 옵니다.

▶교복을 바르게 입고 등교합니다.(하복이나 간복)

▶음악 방과후 있습니다. 악기 챙겨오세요.

▶6월 선택방과후 신청서 안 걷었네요. 자유선택 방과후에 참여하는 친구들은 월요일까지 신청서 꼭 제출해주기 바랍니다.

▶극본 낭독회에 필요한 소품이나 음악파일은 월요일까지 준비해주기 바랍니다. 잘 모르는 부분이 있으면 선생님께 개인적으로 물어보세요.

하교시간 : 14시 50

  

  < 안내합니다. >

★<구강검사 결과 안내장 발송>

구강검사 결과를 가정으로 보내드렸습니다. 치료할 치아나 부정교합 등 이상이 있는 경우 가까운 치과를 방문하셔서 검진해보시고  회신문을 5월 31일까지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9 졸업앨범 사진 촬영(1차) 안내>

1. 일시: 2019.05.30.(목) (오전 중)
2. 대상: 본교 6학년
3. 촬영내용
   사복 개인 프로필/그룹 사진
4. 촬영장소: 교내

5. 준비사항
  가. 목요일 등교 시 하복 교복 입고 등교
  나. 사복 사진 촬영을 위한 사복은 별도 준비
6. 기타
  가. 노출이 심한 옷 등 학생의 신분과 어울리지 않는 복장은 피함
  나. 화장하지 않음


  <교복혼용주간>
다음 주는 간복과 하복을 같이 입을 수 있는 교복혼용주간입니다. 이번 주에 하복을 미리 준비하여 주셔서, 더위로 힘들어하는 경우, 다음 주부터 바로 하복을 입을 수 있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 물병 가지고 다니기>
날씨가 많이 더워져서 아이들이 물을 많이 찾고 있습니다. 학교에 곳곳에 정수기가 있으나 제공 되는 컵이 한정되어 있고, 청결을 유지하기 힘든 경우도 많습니다.  이번 체육대회 때 받은 개인 물병에 시원한 물을 담아 꼭 가지고 다니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


★<실습주간 안내>

5월 27일부터 6월 21일까지 한달간 전주교대 4학년 학생들의 실습기간입니다.

이전글 5월 20일(월) 알림장
다음글 5월 16일(목)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