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3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항상 건강하고 밝은 우리반 학생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6학년 3반 친구들의 꿈터
  • 선생님 : 고영숙
  • 학생수 : 남 14명 / 여 13명

5월 15일(수) 알림장

이름 고영숙 등록일 19.05.15 조회수 54

우리 육삼 친구들이 선생님께 보내준 마음의 글 잘 읽었습니다. 선생님이 눈물이 많아서 또 깜빡 울 뻔 했네요.ㅎㅎ 여러분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노력하는 선생님이 될게요. 오늘도 5.18특별 수업에 열심히 참여해 주어서 고마워요.  다음주 23일(목) 7교시에 있을 공개수업에도 적극적으로 열심히 참여해 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이 다짐한 대로 더욱더 수업에도 열심히 참여하고 덜 떠들고 약속을 꼭 지키는 친구들이 되어주세요^^

날씨가 너무 덥네요. 깨끗이 씻고 등교합니다.

   

< 준비하세요 >

840분까지 교실로 옵니다.

▶내일 구강검사 있어요. 등교하기 전 꼭 양치를 하고 올 수 있도록 합니다. 5학년을 시작으로 1교시부터 시청각실에서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내일부터 극본 수정하기, ucc제작, 초대장 만들기 등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합니다.

▶사회 1단원 단원 마무리도 할 예정입니다. 단원 마무리가 끝나면 단원평가도 준비되어 있어요.

하교시간 : 1450

 

  

  < 안내합니다. >

1. 어제 나누어 드린 안내장 내용입니다. 

  -등교 시 회전교차로 주변 및 앞 주차장 주차 금지

  -하교시 조류장 앞 주차공간에 학원차량 외 주차금지

  -한시적으로(우선 이번 주) 문구점 앞 후문을 오전 9~1230분까지 폐쇄하며 이 때에는 정문만을 개방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내장을 잘 읽어보신 후 부모님들의 협조 부탁드립니다.  

 

개인 물컵(또는 텀블러 등), 양치도구(양치컵, 치약, 칫솔) 꼭 준비하여 다닙니다. 개인의 건강을 위해 물컵과 텀블러 등을 사용하여 물을 마시도록 하고, 개인 위생을 철저히 지키도록 식사 후 양치를 한 후 11역을 할 수 있도록 해요. 스스로 약속을 지키는 사람이 멋진 사람입니다~

★흰색 실내화를 착용하며 자주 빨아서 깨끗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현재 우리 학교는 간복을 교복으로 입는 기간입니다 또한 명찰을 꼭 착용하도록 합니다. 다음주부터는 간,하복 혼용기간입니다. 화요일과 금요일은 체육복을 입고 와도 됩니다.

본격적인 하복 착용은 527()부터입니다.

이전글 5월 16일(목) 알림장
다음글 5월 14일(화)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