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3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항상 건강하고 밝은 우리반 학생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6학년 3반 친구들의 꿈터
  • 선생님 : 고영숙
  • 학생수 : 남 14명 / 여 13명

5월 2일(목) 알림장

이름 고영숙 등록일 19.05.02 조회수 42

♥내일은 전교생이 참여하는 한마음 체육대회일입니다. 시간 되시는 학부모님들께서 참여하셔서 뜻깊은 하루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시 : 2019. 5. 3() 09:00 ~ 12:10

    장소 : 전주부설초등학교 운동장

아이들에게 물과 음료수가 지급될 예정입니다. 개인 물은 준비하지 않아도 됩니다. 학생들은 점심 급식 후 1시 10분경 하교합니다. 방과후는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혹시 학부모님들 아이들 기다리면서 식사하실 경우
학교에서 강당을 식사장소로 제공하기로 하였습니다.
강당에서 부모님들 학년별로 자연스럽게 모여서 가져온 음식 드시면 됩니다. 

    

< 준비하세요 >

▶체육복 입고 오세요(상의는 반팔 체육복, 하의는 동복 체육복) 사복입지 않습니다. 꼭 지켜주세요. 등교할 때 추울 경우는 동복 상의를 입고 와도 됩니다.

▶운동화 신고 오세요

▶핸드폰,가방,선풍기 등 목에 걸거나 개인 물건을 들고 다녀서 분실하지 않도록 운동장에는 가지고 나가지 않습니다. 모자는 쓰고 와도 됩니다. 자외선 차단 크림 바르고 오세요. 모자나 체육복에 꼭 이름을 쓰도록 합니다.

▶학년경기나 달리기를 할 때 이외에는 학년별 모이는 장소에서 벗어나면 안됩니다. 화장실을 가거나 급한 일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담임선생님께 허락을 받고 트랙경기에 방해를 하지 않도록 하며 이동합니다.

하교시간 : 13시 00분


 

  < 안내합니다. >

  

 5월 보건소식을 배부합니다. 함께 읽어본 후 보건퀴즈(59일까지 풀어서 보건실에 제출합니다.)도 풀어보도록 해요.  

다음 주 월요일은 어린이날 대체공휴일입니다. 등교하지 않고 가정에서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도록 해요.

      



 

 

 

이전글 5월 3일(금) 알림장
다음글 4월 30일(화)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