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3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항상 건강하고 밝은 우리반 학생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6학년 3반 친구들의 꿈터
  • 선생님 : 고영숙
  • 학생수 : 남 14명 / 여 13명

4월 29일(월) 알림장

이름 고영숙 등록일 19.04.29 조회수 59
첨부파일

우리반만의 책 '아이들만의 도시'를 큰 소리로 낭독해 보고 읽은 내용을 알아보기 위해서 문제를 내고 맞추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직 책을 다 못 읽은 친구들이 다수 있었습니다. 목요일에 등교할 때는 모든 친구들이 완벽하게 책을 다 읽고 선생님과 함께 의미있는 책 수업에 참여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기대해 봅니다.

내일은 독립기념관으로 교과연계 체험학습을 가게 됩니다. 푹 쉬고 건강한 모습으로 우리나라의 독립을 위해 애쓰신 분들을 만나러 가봅시다.

 교통 안전 및 버스에서 지킬일과 견학, 관람 시 지켜야 할 일에 대해서 바르게 이해하고 안전하고 의미있는 현장체험학습이 되도록 노력합시다.!!!

   

 

 

< 준비하세요 >

내일은 교과연계 체험학습을 갑니다.

  ①복장은 체육복, 편안한 신발입니다.

  ②준비물은 필기도구, 개인 간식, 비닐봉지, 멀미약(멀미가 심한 학생은 미리 멀미약을 먹고 오세요)

  ③점심은 준비하지 않습니다. 미리 조사한대로 비빔밥과, 돈까스 중에 한 가지를 독립기념관 내 식당에서 먹습니다.

  ④학교에서 출발하는 시간은 8입니다. 모두가 유익하고 즐거운 체험학습이 될 수 있도록 750분까지 학교(조회대와 교장실 입구 사이)로 늦지 않게 오도록 해요. 교실로 들어가지 않습니다.

내가 늦으면 전체가 기다리게 됩니다. 모두를 배려하고 생각하는 마음으로 일찍 올 수 있도록 해요~

하교시간 : 16시 예정

휴게소 한 번 들르는 것 감안해서 2시간 소요 예정입니다.출발 시 부모님께 연락드리라고 할게요.

▶내일까지 사랑의 빵 저금통과 희망편지 제출하세요.내일 마감입니다.(자율참여라서 그런지 참여가 너무 저조합니다. 선행과 봉사는 멀리 있는 게 아닙니다. 기회가 주어질 때 참여해 보는 따뜻한 마음이 필요하지 않을까요~)

 

  < 안내합니다. >

  

 5월 보건소식을 배부합니다. 함께 읽어본 후 보건퀴즈(59일까지 풀어서 보건실에 제출합니다.)도 풀어보도록 해요.     

 

이번 주 금요일 체육대회 행사는 붙임 파일을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아이들이 즐겁게 뛰어놀수 있게 많은 격려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다음 주 부터는 5월 자유선택방과후가 운영이 됩니다.

 

나이스 학교폭력 실태조사 참여가 내일 마감입니다. 현재 6학년이 저조합니다. 배부되었던 개인별 인증번호를 이용하여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짧게 시간을 내어 꼭 참여할 수 있도록 합시다~

 

수요일(51)은 개교기념일입니다. 등교하지 않고 가정에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바래요.

이전글 4월 30일(화) 알림장
다음글 4월 26일(금)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