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3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항상 건강하고 밝은 우리반 학생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6학년 3반 친구들의 꿈터
  • 선생님 : 고영숙
  • 학생수 : 남 14명 / 여 13명

4월 25일(목) 알림장

이름 고영숙 등록일 19.04.25 조회수 57

♥우리는 모둠활동과 토의활동 등을 통해서 다양한 협동과 책임감 배려 등을 몸으로 익힙니다.

학급회의시간에 다른 사람의 말에 먼저 귀 기울여주고 자신이 하고 싶은 말은 발언권을 얻고 정확히 말을 할 줄 알며 가장 합리적인 방법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또한 모둠활동을 통해 서로 다른 의견이 충돌했을 때 해결해 나가는 과정을 통해 성장합니다. 모둠발표를 위해 먼저 앞서서 노력하고 솔선수범하는 친구들이 있어 서 또한 발전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고 발전할 수 있는 모습으로 성장하리라 기대합니다.    

 

< 일정-준비하세요 >

840분까지 교실로 옵니다.

▶체육복 입고 오세요.

▶ 우리반에서 정한 도서를 개인별로 1권씩 나누어 주었습니다. 이 책은 우리들이 직접 선택한 책으로 5월달에 선생님과 함께 독서활동을 많이 할 예정입니다. 절대 잃어버리지 않도록 소중히 여기며 학교와 가정에서 틈틈히 책을 꼼꼼하게 읽어보길 바랍니다. 다음주 월요일까지 다 읽어오세요. 월요일에 올 때 책을 꼭 가져오고 책과 관련된 문제 3개씩 내어보고 적어오세요.

▶내일 1교시와 3교시에는 흡연예방과 관련된 뮤지컬 관람을 할 예정입니다.

▶국어와 사회 발표가 있습니다.

▶음악 방과후 악기와 악보 챙겨오세요.

하교시간 : 15시 40

 

 < 안내합니다. >

  

 사랑의 편지쓰기 대회 관련 편지지를 배부합니다. 자율적으로 대회에 참석을 원하는 친구들은 다음주 월요일까지 담임선생님에게 제출하기 바랍니다.    

  

다음 주 월요일 5교시에는 4월 생일파티를 합니다. 각자 먹을 간식 1개만 가지고 오도록 해요.(4교시는 영어수업입니다.변경되었습니다.)

 

다음 주 화요일에는 교과연계 체험학습을 갑니다.

  ①복장은 체육복, 편안한 신발입니다.

  ②준비물은 필기도구, 개인 물통, 우산입니다.

  ③점심은 준비하지 않습니다. 미리 조사한대로 비빔밥과, 돈까스 중에 한 가지를 독립기념관 내 식당에서 먹습니다.

  ④출발 시간은 8입니다. 모두가 유익하고 즐거운 체험학습이 될 수 있도록 750분까지 학교로 늦지 않게 오도록 해요.    

 

 

이번 주 부터 간복을 입습니다. 교복 자켓을 벗고 조끼만 입고 오되, 추위를 느끼는 학생들은 가디건을 조끼 위에 입고 오도록 해요. 사복은 입지 않도록 합니다.

 

지지난주 나누어 주었던 나이스 학교폭력 실태조사 참여가 현재 6학년 전체 25명입니다. 배부되었던 개인별 인증번호를 이용하여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다음 주 월요일(29)까지 월초에 나누어 주었던 사랑의 빵을 가져오도록 합니다.

 

다음 주 수요일(51)은 개교기념일입니다. 등교하지 않고 가정에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바래요.

이전글 4월 26일(금) 알림장
다음글 4월 24일(수) 알림장